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강남미시엔, 우성아파트 사거리 맛집 강남역 쌀국수~깐풍기~맛나요!

 

 

미시엔

강남쌀국수

 

 

 

강남쌀국수 미시엔의 쌀국수는

중국식 쌀국수로 중국 남쪽에 있는 운남을 대표하는 전통음식이에요

 

닭을 우려낸 육수에 얇은 굵기의 쌀국수를 데치고

그 위에 채소나 다양한 고기 등의 다양한 고명을 올려먹는 요리로

 

쌀국수하면 베트남 음식으로만 생각했는데

중국 음식이라니 새로운 문화를 알아가네요! 

 

 

 역삼본점 미시엔 위치는 강남과 양재역 사이에 있어요

 

내부가 정말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중국음식이라는걸

포스팅할 때 알았는데 지금보니 중국풍 소품이 눈에 보이네요

 

 

 

강남미시엔 메뉴가격

 

 

가격은 베트남 쌀국수에 비해 저렴했어요, 요리도 저렴한 편이었죠

 

미시엔쌀국수와, 깐풍기

그리고 중국맥주 칭따오를 주문했습니다

 

매운고추 - 새콤한우거지 - 향신고추기름

 

테이블마다 기호에 따라 넣어 먹을 수 있는 향신료?에요

저희가 오기전에 손님들이 많이 왔다 갔다는 증거물이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온 고수부터 땅콩 짜사이 단무지

지금 이걸 보면서 왜 중국음식인지 몰랐을까 싶어요

둔하다 

 

 

우성아파트 사거리 맛집 미시엔 쌀국수

7,900

 

평소 베트남 쌀국수의 독특한 맛이 부담스러웠다면

강남미시엔의 쌀국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진 듯한 중국요리였어요

 

 

 

호로록

 

베트남 쌀국수와 재료는 비슷해 보이지만

말린두부도 들어가고 부추등 야채가 더 첨가 되어있어요

 

 

한국입맛에 맞춰진 듯한 미시엔 쌀국수는

향신료의 부담을 덜어 자극적이지 않은 쌀국수를 맛볼 수 있었어요

 

 

우성아파트 사거리 맛집 미시엔 깐풍기

13,500

 

미시엔 깐풍기 강추하고 싶어요!

칭따오와 그렇게 잘 맞을 수 없더군요

 

바삭한 겉면에 쫍쪼름하게 스며든 간장소스와

속안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덕분에 금세 사라졌습니다

 

 

뜨끈한 미시엔쌀국수 한모금에

쫍쪼름 바삭촉촉한 깐풍기

그리고 칭따오 한잔

 

강남미시엔, 우성아파트 사거리 맛집으로

인정이가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