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일산에스테틱 우분뷰티랩 피부관리샵가격 이언니 손힘 장난아냥~★ 하이드라케어 후기

 

 

 

우분투뷰티랩

일산에스테틱, 일산피부관리

 

 

일산에스테틱 우분투뷰티랩은

피부관리 외에도 속눈썹, 왁싱, 바디관리까지 가능한 토탈뷰티샵이에요

 

■연중무휴 AM 10:00 ~ PM 10:00

■예약전화 031)906-1606

 

-홈페이지 : ubuntubeauty.modoo.at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beautylab-ubuntu

 

 

관리받고 나면 쌩얼이라 대중교통 이용하기가 불편해서

피부관리샵은 주차가 되는 곳을 선호하는데

 

우분뷰티랩 일산에스테틱은 주차가 가능해요

 

 

외관에서 부터 고급 스러움이 느껴지는

일산피부관리 우분뷰티랩이에요

 

 

들어갈 때 숫자1과 벨을 눌러야 문이 열리는 시스템이랍니다

뭔가 비밀스러운게 특별관리를 받는 느낌이었어요ㅎㅎ

 

 

http://hoy0610.blog.me/

 

피부 체험관리 1회 50% 할인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우분뷰티랩 블로그에서 확인하고 이용해 보세요

 

 

우분뷰티랩 지하1층으로 내려가니

일산에스테틱 관리해 주는 언니가 반갑게 인사해 주셨어요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네일샵도 함께 있어서

여러모로 자주 애용하고 싶은 피부관리샵 우분뷰티랩이에요

 

 

 

일산에스테틱 우분뷰티랩

피부관리샵가격

 

 

 

일산에스테틱 우분투뷰티랩은

피부타입별 받고싶은 관리를 상담 후 피부관리를 진행해 주세요

 

 

우분뷰티랩 안을 돌아보니

우아하고 조용한 개별공간으로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느낄 수 있어요

 

마치 호텔같은 고급스러운 방들이 고급지다!라는

느낌과 함께 상담할때 선택한 하이드라케어를 받으러 갔습니다

 

 

저는 VIP룸에서 피부관리를 받았어요,

 

샤워실과 세면대, 각종 미용용품까지 구비되어있어

약속 전 관리받아도 되는 우분뷰티랩이에요

 

 

피부관리에 사용되는 도구들은 위생적이게

소독기에서 관리가 되고 있어요

일회용 해면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또한 위생적!!

 

 

-옷을 갈아 입고 관리 받기 전-

 

제가 관리받은 하이드라케어는 모든 피부타입에 가능하고

보습유지와 콜라겐 형성, 재생촉진에 도움을 주어

탄력을 잃은 피부에 적합한 프로그램이에요

 

 

나이가 들수록 뾰루지도 자주 나고 주름도 보이고...

피부재생이 시급한 상태였어요

 

클렌징 후 제 피부를 보시더니 피부가 예민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피부관리 방법까지 알려주셨는데 완전 꿀팁들이었어요

 

 

얼굴 뿐만 아니라 목, 가슴, 팔, 데콜테를 같이 해주는데

우분뷰티랩 언니 손힘이 장~~난 아니에요

뭉쳐있던 곳들이 언니의 손가락 힘으로 시원시원해 졌어요

 

 

피부관리 받으러 갔는데 마사지 받은 기분?!

정말 또!!받고싶은 손놀림이에요, 이날 저 꿀잠 잤어요ㅋㅋ

 

 

옷을 갈아입고 나가니 차와 함께 샘플크림을 주셨는데

피부의 예민함을 덜어준다고 해요, 마지막까지 넘넘 세심하신거 있죠

 

 

다음날 상사분이

"피부에 뭐 했어?? 뭔가 광이 나는데?!"라고 하셨어요!!!

정말 제가 봐도 반짝반짝 하네요

 

관리 한번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보여주는

일산에스테틱 우분뷰티랩이에요

 

환절기 지친 피부를 관리받고 싶다면

일산피부관리샵 우분뷰티랩 강추!할께요

 

일산에스테틱, 일산피부관리로 인정이가 인정합니다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