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uy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추천 고급스런 dosua 자동차방향제 선물하세요~







dosua

차량용방향제





"차를 구매하고 나면 가장먼저 생각나는건?"


바로 차량용방향제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이곳 저곳 방향제를 알아보다

고급스러움이 물씬나는 취향저격!! 차량용방향제를 찾았답니다



바로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본품구매시 리필도자기가 1+1으로 제공되니

이득!!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제품을 개봉하면

샘플향과 사용방법이 함께 들어있어요


옐로우피치는 달콤하면서 상큼한 복숭아향이 나고

클린웜코튼은 뽀송뽀송한 비누향이 나요

두가지향도 제스탈이라 한번씩 사용해보고 싶네요




차량용방향제 선물로 추천하고싶은 도슈아 차량방향제는

케이스부터 고급진느낌을 심어주더니

제품 퀄리티며 구성들이 고급지게 자리잡고있어요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케이스는 알루미늄이라

빛의 각도에따라 달라지는 디자인으로

어느 차량에나 잘 어울리고 차량 내부가 고급스러워 보인답니다




도슈아 차량용방향제는 리필교체형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데

2,7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리필 구입이 가능해요



평소 액상방향제만 접했다면

도슈아 리필방향제를 보시고 당황하실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



요거요거 신기한 물건이다~~싶어 찾아보니

청자를 만드는 재료인 자토를 성형하여 건조한 후 940도씨 가마에서 구워낸 

친환경적 테라코타 도자기 방향제라고 해요



액상방향제가 아니라서 흔들리는 차안에서

새거나 흐를 염려가 없고 안전성까지 입증된 제품이에요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공구들이에요

미니어쳐 만드는 기분이드는 귀여운 드라이버죠


설명서가 있지만 전 설명서 없이도

뚝딱! 조립했어요




케이스에 방향제를 넣고

나사로 조인 후 클립을 끼워주면 끝~

간단하죠~?




도슈아 차량용방향제는 송풍구형 방향제인데

평상시 은은하게 발향되다가

송풍구의 공기순환으로 인하여 전체적으로 향이 퍼져요



실제로 실외순환버튼만 켜져있었는데

친구가 제차를 타더니 좋은향기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이대로 송풍구에 꽂아주면

화이트머스크향의 우아한 느낌의 향기로

운전할때마다 기분좋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요란하게 튀는 방향제가 아니라

남자분들도 좋아할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추천해요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기 때문에

전연령층이 좋아할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랍니다


색상도 실버, 딥레드, 블랙으로 선택가능하고

8가지 향도 고루 갖춰있으니 앞으로 방향제하면

도슈아 차량용방향제 추천하려구요

 



도슈아 자동차방향제는

고급스러우면서 저렴하고 모두가 맘에 들어 할

그런 차량용방향제가 아닐까 싶어요


http://storefarm.naver.com/dosua


구매링크 남기구요,



도슈아 자동차방향제를

차량용방향제 선물, 차량용방향제 추천, 명품차량용방향제로

인정이가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