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al

[콘서트/jtn이벤트]jtn미디어 디제이디오씨DJDOC 코요태 코요테 KOYOTE 콘서트 관람 후기

 디제이디오씨DJDOC 코요태 KOYOTE 콘서트 관람 후기

 

 

 

날씨좋은 토요일이었어요!

 

 

 

하지만 시작은 좋지 않은 출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자전거타고 한강 나갔다가..

 

반대로 오는 전동휠체어와 부딪혀서

 

기분이 우울한 날이었습니다

 

 

 

 

10년은 늙은 기분

 

 

 

 

 

하지만 그런 기분을 잠시나마 잊게해준!!!!

 

DJDOC와 코요태 콘서트!!!!!

 

 

 

쉐끼쒜끼

 

 

 

올림픽공원 역에 도착해서 편의점에서

 

먹을꺼를 샀어용

 

 

 

 

콘칩!!

 

맛은 있는데 질소가 반

 

 

 

 

혼구뇽나고시퐁?

 

 

 

 

 

 

 

 

 

 

 

올림픽공원엔 아무것도 없을 줄 알았는데 음식점도 꾀 있었구요

 

뚜레쥬르 차이나팩토리 소담터 등

 

 

 

 

 

 

 

앞으로 더 가보니

 

서서히 콘서트장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두둥!!!!

 

사람들 보고 경악

 

엄청 많이 왔더라구요

 

(좀비떼 같았다능)

 

 

 

 

콘서트가 이렇게 좋은 거였다냥

 

 

시식과 볼거리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선착순 입장이기에

 

(그나마 줄이 짧은) 보드카 한잔만 먹고

 

입장했어요

 

 

내 치즈케잌ㅠㅠ 흐엉르어흐허어엉

 

 

 

 

 

1시간 전에 입장을 했는데도

 

중앙에는 앉을 자리가 없어서

 

옆쪽 앞에 앉았어요

 

 

 

 

 

 

 

 

나중에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온걸 보고

 

이 자리에 앉은 것도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당 ^__________^

 

 

 

 

기다리는데 경품 이벤트도 했어요

 

나눠준 콘서트 표에 추첨번호가 있으니

 

표는 버리지 마세용

 

 

 

어마어마한 상품들이 많았는데

 

저는 당첨되지 않았으니 이쯤에서 패스

 

 

 

  

 

무대 앞쪽에는 스텐딩 석

 

 

 

나중에 흥이 오를 때

 

저도 앞에서

 

뛰고 싶어 안달이 났어용

  

 

 

 

 

 

 

점점 몰려드는 사람들

 

시식들 하고 오셨나

 

 

 

 

 

공연 시작

 

디제이디오씨 코요태 나오기 전에

 

 다른 가수 두팀이 나왔는데

 

 

 

한팀은 기억이...

 

여자 그룹이니깐 괜찮아

 

난 여자이니깐 

 

 

 

 

45rpm

이현배(리더), J-kwondo

 

누구인지 몰랐는데

 

많이 들어본 노래들 이었어요

 

14년차 힙합가수

 

말솜씨도 재치있고 노래도 좋고

 

흥을 돋아 주더군요♬

 

 

 

 

 

 

 

 

 

 

 

 

 

 

 

 

그리고 코요태~!!!!!

 

1박2일 촬영 끝나고 바로오느라

얼굴이 퉁퉁 부어있던 종민오빵

 

살이 홀쭉하게 빠진 신지언니

(요즘 술 끊으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짝에서 만난 여자분과 교제는 잘하고 계신가요

빽가오빵?

 

 

우리 이제 지금은 같이 노래 불러요~

 

 

 

저에겐 학창시절 

 

나오는 노래마다 히트했던 노래들을 불렀어요

 

다 아는노래라

 

신나게 같이 불렀답니다

 

 

 

 

 

 

 

쪼~쪼 예~

 

 

 

 

 

 

 

 마지막 하이라이트

 

 

DJDOC

 

 

 

등장 전 부터 두근두근 했어요

 

 

역시 DJDOC

 

이에요

 

 

공연장을 후끈후끈 달아오르게 해 주었어요

 

 

 

 첫 곡은 RUN TO YOU~

 

 

 

외로울 땐 나를 불러~

 

뽬쎔미빠빠

 

 

 

 

 

 

 

 하늘 오빠의 입담에

 

재밌게 웃고 갔답니다

 

(콘서트장에서의 일은 갠소 갠소'ㅁ')

 

 

 

 

 

 

 

 

 

 

 

 

 

 

 

 

 

 

JTN이벤트에서 주최한 5월 콘서트 DJDOC&코요태

 

제 우울한 기분을 잊게해 준 콘서트였습니다

 

 

마음은 청춘인데

 

몸이 안따라 주었지만

 

 

다음 6월 콘서트도 기대 되네요♥

 

 

 

 

 

 

 

참고로 올림픽공원역에 가려면

 

강동에서 마천행을 꼭 타셔야해요

 

 

저흰 아무것도 모르고 타고 가다가 상일동 쪽으로 갔어요^^

 

하하하하하핳핳

 

 

 

 

콘서트 올림픽체조경기장은

 

올림픽공원 3번출구로 나오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