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종각/카페]또 가고싶은 이색카페 비스켓★ Beesket 비스캣

또 가고싶은 커피숍 비스켓★ Beesket

 

 

 

 

 

 

비스켓beesket은

 

 

비나리 공연을 보고 열심히 박수쳐서 받은

쿠폰으로 가게 되었어요

 

 

기간이 이틀밖에 남지않아 두장을 주셨어요 오예~

 

 

 

 

 

공짜로 받은거니깐 별 기대안하고 찾아갔는데

 

이게 웬걸!!!!!!!!!

 

 

너무너무 귀여운 인테리어에 신기한 음료 선택까지!!

 

 

 

 

 

 

 

꺄꺅꺅-

 

안에 들어가면 마치 벌집 속에 들어간 느낌이에요

 

 

비스켓beesket이란

 꿀벌의 ‘Bee’와 바구니 ‘Basket’로 이루어진 신조어로

꿀벌이 자유롭게 여러 꽃을 찾아 다니며 자신이 원하는 꿀을 담아가듯,

여러 맛을 한곳에 담을 수 있는 작은 바구니를 뜻한데요

 

 

 

뭐지뭐지?!

 

이거 뭐지?!?

 

너무 이쁘다를 외치며

 

 

음료먹을 생각은 안하고 사진 만 찍어댔어요

 

 

 

 

 

 

 

 

 

 

 

 

이제 정신을 좀 차리고

 

음료를 시키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직원분께 여쭤봤어요

 

요거트와 스무디 중에서  세가지 과일을 골라서 주면 된데요

 

그 외에도 커피나 티등 다른 메뉴도 있네요

 

 

가격은 대략 5~6천원

 

 

 

 

 

Step 1

"스무디,에이드,요거트 세가지 비스켓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종각점에는 요거트와 스무디만 있었어요

 

노란건 요거트

 

 

빨간건 천연 스무디

 

 

주간 베스트도 있었네요

 

다음엔 1위 메뉴얼로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선택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 변비 해소, 스트레스해소, 피로회복, 근력운동,

숙취해소, 피부 트러블, 성장기 어린이, 감기예방

 

 

 

 

 

Step 2

"벌집에서 세가지 과일/야채를 골라 비스켓에 담습니다"

 

 

 

 

비스켓은 순수 국내 브랜드로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동아시아, 중동,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요런 굿 아이디어는

널리널리 퍼지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쩜 이런 아이디어를 냈을까요

 

 

과일에대한 효능도 적혀있으니

 

나에게 필요한 걸 골라서 담을 수 있어요

 

 

 

 

저는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를 집으러 갔더니

샘플이 있더군요

 

고대로 집어 넣었어요

 

망고+딸기+파인애플

 

 

 

 

 

 

 

 

Step 3

"세가지 과일/야채 캡슐을 담은 비스켓을 가지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합니다."

 

 

 

 

여기서 또한번 놀랐어요!!!

 

테이블 바코드에 저희가 고른걸 딱 대니깐

 

 

 

화면에 이렇게 성분, 칼로리, 효능이 나와요

 

웬일이니 웬일이니잉!!

 

 

 

 

비스켓 자석도 판매해요

 

다른님들 블로그 보니깐 오픈했을때 요 자석을 주었던데...

 

 

 

 

 

수진과 성은이 하는 테이스티로드에도 소개되었었군요!!!!

 

 

 

 

 

Step4

"비스켓에 담긴 과일/야채를 사용하여 맛있는 천연음료를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꺼 만들고 있어요

 

구경가야죠

 

 

요거트 쫘악 뽑아내고

 

 

선택한 과일들을 담고

 

 

음료를 넣어 주던데 정체모를 액체

오렌지주스 같은?

 

 

요거트에 넣는건 우유 같고?

 

 

쉐끼쉐끼~

 

 

 

 

 

제가 주문한 과일카드를 음료위에 올려주세요

 

센스만점 비스켓이네요

 

 

 

 

 

맛과 건강, 나아가 내가 선택하는 재미까지 담을 수 있는 비스켓!!!

 

과일/야채 등 신선한 재료를 요거트나 스무디로 만들어

 

천연음료를 맛 볼 수 있는

 

이색카페 비스켓 Beesket 비스캣!!!

 

 

 

시간되시면

 

가보세용

 

 

인정이가인정

 

 

 

 

아! 맛은 어땟냐구요?

 

어떤걸 고르냐에 따라 달라요

 

 

복불복

 

 

 

 

 

 

 

비스켓 종로본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