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광화문맛집]보나베띠 "맛있게 드십시요!" 정동공원맛집

서대문 광화문 맛집 보나베띠 "맛있게 드십시요!"

 

 

 

 

맛있는 스파게띠와

와인향이 가득한 집!

 

 

 

보나베띠 Bonappetit는 "맛있게 드십시요!"라는 뜻으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일상용어래요

 

 

 

그래서

 

말 그대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보나베띠 정동점 위치는

정동공원 근처 이곳 1층에 자리잡고있어요

 

 

정동공원은 점심먹고 산책하기

참으로 좋은 곳이에요

 

저는 그곳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을 정도로

 

너무 너무 이쁜 공원이랍니다

 

 

 

 

 

 

 

창가 자리도 좋지만

이날은 편한분들과 먹는 자리가 아니었기에

 

예약을 하고

테이블에 앉았어요

 

 

보나베띠는 와인으로 유명한가봐요

 

배치되어있는 와인이 많더라구요!!

 

 

 

 

인테리어로도 활용 높은 와인 병들-

 

 

산뜻한 나뭇잎들이 있어

 

싱그러운 점심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

 

 

 

봄맞이 신메뉴

 

 

 

 

그럼이제

 

 

무얼 먹을까나앙 냥냥

 

 

 

 

 

보나베띠 메뉴가격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런치세트

 

 

 

디너 스페셜 세트도 있어요

 

 

 

 

 

 

 

 

 

 

 

 

 

 

 

 

 

 

 

 

 

 

 

가격은 일반 레스토랑이랑 비슷해요~~

 

하지만 세트가 있다는 점~!!!

 

저흰 런치 A세트로!!!

 

식전빵 + 오늘의 샐러드 + 파스타or리조또 + 커피

 

\16,000

(vat 포함 가격)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런치세트♡

 

런치세트B는 2인이서와서 먹기 딱 좋을 것 같군용

 

 

 

 

 

 

식전 빵이에요

먹물빵인거 같은데

 

쫀득쫀득하니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피클도 수제오이피클

 

 

오늘의 샐러드에요

 

풀 밖에 없네 하며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요것도 맛있어용!!! 헤헿

 

 

 

제가 주문한건

 

명란 로제 파스타 Rose spawn pasta

감칠맛이 나는 명란, 날치알이 어울린 로제 파스타

 

단품은 \18,000원

 

런치세트는 샐러드랑 빵이랑 후식까지 해서 \16,000원

헤헿

 

(내가내는 것도 아닌데,, 괜히 좋음♥)

 

 

명란알이 이쁘게 올라앉아있네요

 

 

곧,

 

 

 

너희들은 내 뱃속으로

 

 

 

 

맛있어요!!!

크림파스타라 살짝 느끼하지만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재미와

 

명란의 감칠맛이 어울러진 맛

 

 

 

덕분에

 

 

오랫만에 밖에서 먹는 점심이 행복했어요

 

 

 

 

 

앞서 말했듯이 편한분들이 아니었기에..

눈치살짝보고 찍었어요

(요런 느낌의 식사라는 것만?)

 

 

아!

 

리소 술 폴로를 드신 분 께선 엄청 맛있다고 하셨어요!!

(세트메뉴에서는 제외대상ㅜㅜ)

 

 

 

보나베띠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정동공원 산책하세요

 

 

힐링 될꺼에요

 

 

 

인정이가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