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Travel

오토캠핑장/미천골자연휴양림,힐링되는 캠핑장추천 오토캠핑장 물맑고 공기좋은 미천골자연휴양림

 힐링되는 캠프 물맑고 공기좋은 미천골자연휴양림

 

 

 

 

 

 

 

 

 

 무료한 주말 힐링이 필요한 때

 

 

한달 전부터 계획해서 캠핑을 가게 되었어요

장소는 "미천골자연휴양림"

 

 

미천골자연휴양림은 시설이 좋고 초보자들이 지내기에 좋은 곳이라 해서

강원도라 멀지만 미천골로 출발했어요

 

 

한달 전부터 잡았는데도 꽉 차있어서 대기를 세개나 걸어놨었죠

다행히도 대기 걸어 논 세개가 자리가 나서 한개는 빼고 두개를 잡았어용

 

 

 

 

캠핑 1박2일은 처음이라

 

두근두근'ㅁ'

 

 

 

(손꾸락 내릴준비 하세요)

무진장 길어요 3시간 걸린 작업

 

 

 

 

 

 

 

도착하기 30분 전 쯤 가는길에 간단하게 라면 끓여먹고 가려고 물이 흐르는 좋은 자리 잡아서 먹었어용

 

 

 

 벌써 누군가가 소주한병 들이켰네요

 

 

 

 

배부르게 먹고

 

 

 

 

 

서울에서 3시간 반 걸려 도착한 국립 미천골 자연휴양림!!!!!

 

 

 

 

 

 

 

다 도착한 줄 알았는데 입구에서 제2야영장까지 20분은 더 달려야해요

(앞차에서 휘날리는 모래바람에 전날 세차한게 소용없어졌어요)

 

 

산골 깊숙히 있는 곳이라 어쩔 수 없죠

 

그만큼 맑은공기가 기다리고 있으니~♬

 

 

 

 

 

다리를 건너면 보이는 미천골야영장!!

 

푸르르한 나무들이 반겨주었어요

 

 

바로앞에 물도 흐르고

 

 

 비록 들어가서 놀 수 없는 얕은 물이었지만?

 

흐르는 물 소리만으로도 시원했죠

 

 

 

 

 저희는 가장 좋은자리(제 기준) 취사장 바로앞인 202와 203이였어요

 

 

이 데크 빌리는데 하나에 9,000원이에요

참 싸죠싸죵

 

 

 

 

 

미천골자연휴양림 이용객 주의사항

 

 

 

 

캠핑장에 취사장 시설이 너무 잘되있어서 놀랐어요, 그래서 초보자가 가기에 좋은 오토캠핑장이에요

 

 

 

 

 

 

미천골자연휴양림엔 샤워장도 있어요!!

 

 

 

 

 

찬물이 나온다는 것만 빼면? 요건 어쩔수 없겠죠

 

 

 

 

미천골자연휴양림에 화장실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휴지도 있어요!!!

 

 

 

 

 

 

 

 

 

저희자리 앞에 물이 흐르는 아주 좋은 자리였어요 히힛

 

 

 

 

 

테이블이 있어서 가장 중요한 밥먹기에 딱이죠!!

 

 

 

 

 

 

 

 

 많은 사람들이 미천골자연휴양림으로 힐링하러 왔더군요

 

 

 

 

 

 

슬슬 집을 지읍시당

 

오빠에게 빌린 자칼 JACKAL텐트

 

 

 

 

 

 

 

 

 저는 짓는거 안도와주고 사진만 찰칵찰칵

헤헿

 

 

데크에 텐트 고정할 수있게 못이 박혀있어요

 

 

 완성!!!

수고했어!! 팡팡

 

 

 

 

미천골자연유양림이 또 좋은 이유!!!!

 

등산!!

 

코스도 정할 수 있어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조봉산에 약수물 맛이 탄산맛이라 하여 불바라기약수터로 정했어요!!

 

 

 

 

 

가족분들 이쁘게 맞춰 입었던데 너무너무 보기좋았어요

 

 

폭포라기엔 쫄쫄쫄 흐르는 듯 했지만  자연이 베푸는 선물이니 구경하고 가야종

 

 

폭포 옆에 바로 정자가 있으니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면 신선이 된 기분이겠어요 

 

 

 

그리고 이날 저의 모델이 되어준 경미양과 강윤오빠

 

 

 

 

 

 불바라기약수터로 가는 내내  당장 뛰어들고싶은 깨끗한 물웅덩이가 많았어요

 

 

 

 

 

컨셉은 커플 등산복 광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2야영장에서 30분정도? 걸어왔는데 앞으로 4.8km 가 남아있네요^^

 

하하하하핳ㅎ

 

 

 

 

 

 

 

 

불바라기약수는 신비스러운 약수로서 철분등 몸에 좋은 물질을 많이 함유한 탄산수라고하니

 

 

힘들어도 가야죠!!!!!!!

무조건!!!!

 

 

 

많이 먹어줄 테당

 

 

 

 

 

 

 

 

여기서부턴 차량 입장 안되니 걸어서 올라가야되요

 

 

 

 

 

 

 

 

미천골자연휴양림 뒷편에 있는 조봉산은 너무나도 웅장한 숲이라 우리나라가 아닌 것 같았어요

 

경치하난 예술이에요!! 최고!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아쉬움 ㅠㅠ

 

 

 

그런데!!!!!!!!!!!!!!

 

불바라기약수터에 거의 왔을때 쯤...

다른분들이 약수터에 물이 없다고 하더군요....흐엉

 

 

 

 

 

 

 

너무너무 허무했죠ㅜㅜ

..

 

 

 

 

 

이런 기분을 달래 줄 이것이 없었다면 돌아가는 길이 우울 모드였을 거에요

 

 

 왕포도와 직접담근 동동주♥ 꿀 맛이었습니다

 

 

직접담근건데 팔아도 될 정도에요 또먹고싶당

 

 

 

 

 

 

기분좋게 춤추면서 내려오는길에

 

 

처음보는 동물 발견!!!

하도 안움직여서 아픈건 줄 알았어요

 

계속보니 원래 느릿느릿 움직이나바여

 

(검색해보니 오소리라네요!!)

 

 

 

불바라기약수터 왕복 3시간걸렸어요 힘들어요

 

 

 

 

 

 

 

 

이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티타임~ 

 

 

 

 

 

 

 

간단히 맥주 한잔씩하며 준비하고

 

 

 

 

중요한 밥짓기★

 

 

 박스로 부르스타 불이 꺼지지않게 가리고 돌을 얹어주었어요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닭백숙팔팔 끓여주고

 

드디어 다 된 밥과 된장찌개

밥도 잘되고 된장찌개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우리 왜일케 잘해?!야생스퇄?

 

 

송이버섯 양파 고구마 굽고

 

 

내사랑 고기도 굽고

 

 

야외에서 먹는 고기는

정말 맛있죠

 

아아아아아아아 고기먹고싶다아앙

 

 

고기고기고기ㅗ기ㅚㄱ

 

 

 

 

잘 ~~먹고있는데에에엥

 

비가 툭툭

 

한방울씩 떨어지더니

 

 

 

그냥 맞고 먹을라했지만

 

비인지 술인지 모를정도가 될 것 같아 텐트 안으로 옮겼어요

 

 

 

닭백숙이랑 감자랑 푹 삶아서 마지막에 쪽파 데쳐서 같이 먹었는데

 

 

이거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매번 올때마다 꼭 해먹어야할 음식으로 확정!!!!!

 

 

 

 

(어두운데서 찍어 비주얼은 별로지만)

 

 

고기먹는동안 삶은 거라 기다리는 것도 없었고 무엇보다 술안주로 최고!!!!!!!

 

삶은 쪽파랑 같이 된장에 찍어먹으면 환상궁합이에요!!

 

 

 

 흐아흐아흐아ㅡㅎ아앙

 

 

지금 또 먹고싶어요ㅡㅜ

 

 

 

 

 

 

실컷 배부르게 먹고 빗소리와 함께 잠을 잤어요

비가온 덕분에 추억에 더욱 남네요

 

 

처음 온 캠핑에 비까지 오다니 스타트 제대로 끊어 주었죠

 

 

다음날은 어제먹다 남은 백숙 국물에 먹다남은 밥 투척

 

쪽파 송송송 썰고 살코기 잘라서 넣고

 

 

 

 

아침까지 해결되는 닭백숙!!!!!!!!!!!!!

 

캠핑요리로 강력추천합니다

 

 

요고요고 안먹어본사람은 모를꺼에요

 

 

 

 

깨끗이 정리하고 촉촉(축축)히 비가온 흔적들

 

 

비 가 많 이 왔 어 요

 

 

래프팅 타면 정말 재밌겠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래프팅 가기로했는데.. 장마라던데,, 여기가 이정도면 래프팅은 무리겠죠?OTL

 

 

산신령나올 것 같지 않나요 멋있었어요

 

 

 

다행히 돌아가는 길에 비가 그쳤네요^^

 

 

 

 

 

 

 

 

 

 

 

미천골자연휴양림은 캠핑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탁월한 장소였어요

 

 

 

먹거리와

공기와

물소리!!

 

잠시나마 서울의 탁한 공기를 잊을 수 있었답니다

 

 

 

(다음엔 허름한 곳 도전해 볼꺼에용)

 

 

 

 

 

돌아가는길에 라면 한 번 더

 

 

 

 

 

야호

 

 

 

깨끗하고 시설 좋은 캠핑장

 

초보입문자가 가기에 딱 좋은 곳!!!

 

 미천골자연휴양림

 

 

 

 

인정이가 인정

 

 

 

http://www.huyang.go.kr/err/error_4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