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광화문맛집.파이낸스센터 봉추찜닭 메뉴가격

 

봉추찜닭

 

 

 

바싹누릉지가 계속생각나는 찜닭;

 

광화문맛집,파이낸스센터맛집,광화문봉추찜닭,찜닭가격,찜닭맛집

 

 

 

 

 

 

 

 

 

 

 

 

광화문은 맛집천국

 

특히 파이낸스센터는 맛집덩어리센터라고도 할 수 있죠

 

 

 

 

그 중에서 봉추찜닭!!!

 

 

 

 

 

체인점 이지만 파이낸스센터 안에있는 봉추찜닭은

 

어느 지점과 다르게 너~~무 맛있어요

 

 

 

특히 누룽지 볶음밥이 있는데 이게이게 아주 별미랍니다.!!

 

 

 

 

봉추찜닭 위치는 파이낸스센터 지하2층에 있어용

 

 

 

 

 

 

 

 

봉추찜닭 원래 이름이 안동찜닭이었다고 하네요?

"안동"이라는 고유명사와 "찜닭"이라는 요리 이름을 독점할 수 없다고 해서 바뀌었데요

 

 

 

 

천장에는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놋쇠수저, 한지조명, 도자기 식기류 아이템으로 멋스럽게 완성했어요

 

 

봉추찜닭의 동치미

달콤시큼시원한게 깔끔하니 입맛을 살려주어요

 

 

 

놋쇠수저와 젓가락.

 

 

 

 

무거워....

먹다보면 손꾸락에 경련이나요..

 

 

 

하하핳하핳

 

 

 

 

봉추찜닭 메뉴가격

 

 

 

 

세명이서

중 29,000

시켰어요

 

 

양이 어마하게 푸짐해요

 

셋이서 먹고 누룽지밥까지 먹기엔 양이 많지만

 

욕심쟁이니깐,

닭다리 하나씩은 들고 먹어야되니깐,

 

 

 

 

 

간장 국물이라 짜 보이지만

 

수저로 막 퍼먹어도 짜지 않아요

 

 

 

 

당면이랑같이 먹으면

 

 GOOOOOOOOOOOD

 

 

 

 

 

내가좋아하는 닭가슴살 살코기

 

 

 

 

 

 

 

거의 다 먹었을 때 쯤 누룽지밥을 시켜요

 

제가 파이낸스 봉추찜닭을 좋아하는 이유!!!!!

 

 

누룽지밥!!!

 

 

 국물에 비벼먹으면 누룽지가 바삭 고소한게

너무 맛있어요

최고최공

 

 

 

 

 

봉추찜닭 홍대점이 그렇게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해서

 

가봤는데 거기도 누룽지밥이 있더군용 

 

 

홍대점에서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파이낸스 봉추찜닭점이 더 맛있었어요

 

광화문 들리면 먹어보긔

 

 

 

 

 

 

 

인정이가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