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습관 무절제, 오늘 만큼은 자제력이 필요한 때

 

 

2014.03.06

꽃샘 추위

 

 

 

습관

여러 번 되풀이함으로써 저절로 익고 굳어진 행동

치우쳐서 고치기 어렵게 된 성질.

 

 

절제

정도에 넘지 아니하도록 알맞게 조절하여 제한함.

 

 

자제력

자기의 감정이나 욕망을 스스로 억제하는 힘

 

 

 

 

요즘

 

계속 저녁에 먹는게 습관이 되어버렸다.

오늘은 절대 안돼!!!!!! 라며 다짐을 했지만

 

 

자제력 없는 무절제의 결정체

 

 

나는 또 꼬치집 아저씨의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에 지갑을 열었다.

 

 

 

 

 

 

 

정말 쌩뚱 맞지만

 

 

 Mr.Lee 가게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처음 마주친게 버스를 내려서 가는길에

누군가 나에게 반갑게 인사를 하여

나도 모르게 쳐다 보았다.

 

 

Mr.Lee 꼬치아저씨다

 

 

 

 

 

맛있는 닭 냄새를 풍기며

인사를 해주셨다.

 

 

 

 

 

 

처음에는 어리둥절 했는데

영업을 참 잘하시는 듯 하다

 

 

아마 나에게 인사를 해주지 않았다면

언제 생겼는지도 몰랐을 텐데

 

 

퇴근 할 때마다 눈에 보이니

살까 말까 고민이 되었다. 

 

 

그렇게 어제 난 소금구이와 바베큐를 포장해서

먹었다

 

포장은 2,000원

 

 

 

안에서 먹으면 한꼬치당 2,500

술도 판다

참 좋다 싸고 맛있고

 

 

 

은평구 갈현동 종점에 위치한

압구정  Mr.Lee꼬치

 

압구정 Mr.Lee 꼬치 흥해라~

 

 

 

 

 

쓰다 보니 삼천포로 빠져 버렸는데

 

오늘은 절대!!!!!!!!!!! naver 안먹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