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구로디지털 술집추천,매운갈비찜 나살던고향 구디맛집

 

 

 

구디맛집::나살던고향

구로디지털단지

 

 

 

 

 

 

 

 

 

 

 

 

 

분위기 좋고 매운갈비찜 맛있는 민속주점;

 

구로디지털단지맛집,매운갈비찜맛집,구디역맛집

구디술집,구디매운갈비찜,흡연가능술집,구디역

 

 

 

 

가격 - 35,000(4~5인분)

분위기 - 막걸리파는 민속주점

주소 - 서울 구로구 구로3동 1124-36 1층

☎ - 02)869-9295

 

 

 

 

 

 

 

 

 

 

 

구로디지털단지는 술집이 무수히 많은 지역이에요,

이날은 윤주언니가 매운게 땡긴다며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어요

 

 

 

 

늦게 도착한 저는 위치를 물어보니 샴푸노래방으로 오라더군요

 

 

 

 

노래방?!

 

 

 

 

 

 

 

 

 

이유는 도착해서 알았어요, 나살던고향간판은 눈에 띄지 않고

노란간판의 샴푸노래방이 보이더라구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구디술집 나살던고향은

내부는 민속주점 스타일로 막걸리와 동동주가 잘 들어가는 분위기에요

 

 

 

 

매운닭볶음탕과 매운갈비찜을 선택하려는데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내린 결과

닭볶음탕은 뼈 발라먹기 귀찮을테니 갈비찜으로 주문했어요

 그냥 개인적인 내 생각,

 

 

 

 

 

 

 

 

 

 

매운향 가득나는 나살던고향 갈비찜은 가격 35,000원으로 셋이서 먹었는데 많이 남았어요

아까워라ㅠㅠ

 

4~5인분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매운거 잘 못먹으니까 기본찬으로 안주 삼아야겠다 했는데 많이 맵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포스팅할 생각도 없었는데 허겁지겁 찍어 댔죠

 

 

 

 

 

 

 

 

 

살도 부들부들하고 양도 푸짐하고 지금도 침이 고이는 매운갈비찜이에요

 

아무 생각 없이 가는 곳이 맛집일 때 너무너무 행복해요

다른 포스팅 보니 매운갈비찜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안주가 많더군요!!

 

 

 

 

 

 

 

 

 

구디 술집으로 나살던고향 추천합니다

 

 

 

 

 

인정이가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