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mance

다시보고싶은드라마,그들이사는세상, 드라마 추천, 사랑 명대사

 

 

 

 

 

 

 

 

 

 

 

 

 

생각해보면 나는 순정을 강요하는 한국드라마에 화가난 것이 아니라

단 한번돈 순정적이지 못했던 내가 싫었다

 


왜 나는 상대가 나를 사랑하는 것 보다

 내가 상대를 더 사랑하는게 그렇게 자존심이 상했을까

 


내가 이렇게 달려오면 되는데, 뛰어오는 저 남자를 그냥 믿음 되는데,

무엇이 두려웠을까

 

 

 

 

 

 

 


그날 나는 처음으로 이 남자에게 순정을 다짐했다

 
그가 지키지 못해도 내가 지키면 그뿐인 것 아닌가

 

.

.

.

.

 

드라마 명대사 [그들이사는세상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