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al

[문화/연극/콘서트]jtn미디어 JTN이벤트 / 문화생활 저렴하게 하기

JTN 이벤트 문화생활 저렴하게 하는 방법

 

 

한통의 전화가 왔어요. 뭐라뭐라 설명을 하는데

 

제 귀에 들어오는건 CGV관람 8장, 연극6장, 달마다 공연또는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

 

단 돈 19,800원에 말죠!!!!!!

 

 

이 어찌 혹하지 아니할 수 있단 말인가요

 

 

6장은 연극이나 뮤지컬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하여,

 

유효기간은 있지만 내가 편할때 갈 수 있는 연극으로 달라고 하였어요.

 

 

 그러나

 

여기서 문제점은 결제방식

 

매달 19,800원씩 결제를 하는 것이 아니고,

 

2년 계약 약정에 총 합한 금액이 \475,200 인데

 

 

이것을

 

 1년안에 결제하는 방법과 / 6개월 이내 결제하는 방법

 

 

6개월은 이자 수수료가 나가지 않고

 

1년짜리는 6개월까진 무이자이지만 남은 6개월은 이자수수료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신한카드는 6개월짜리로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해서 한달에 \79,200씩

 

6회가 나가는 걸로 선택을 하였어요.

 

(처음에는 통화로만 얘기해서 결제방식에 대해 이해가 가지않았는데 다른 사람의 후기를 보고 이해를 했답니당.)

 

 부담부담

OTL

 

 


통화를 끝내고  약 2틀이 지나자 우편물이 왔어요.

 

 JTN에 대한 설명책자와 티켓여러장♥

 

 

 

 

 

 

 

 

맴버쉽카드가 발급 되었어요.

(홈페이지에서 따로 등록해야함)

 

이 카드는 공연할때 지참해야하니 잃어버리면 안되용.!!! 

 

 

그리고 절 혹하게 만든

 

CGV관람권 8장

 유효기간은 4월10일~6월10일 4장과

6월11일~8월12일 4장으로 왔어요

 

유효기간이 있다는게 걸렸는데 충분히 기간내에 볼 수 있을 듯 'ㅁ'

 

 

 

연극외 6장♡

 

드럼캣, 사랑하면 춤을 춰라, 월드비트비나리

 기대되요ㅎㅎㅎ

 

 

이 카드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것으로 1년에 연회비18,000원인 것을 주었어요

 

각 종 영화관에서 할인되는 카드라고 하니

티켓 받은거 다 보면 이카드로 할인 받아야 겠네요!!

 

 

아직 공연이나 콘서트를 이용해 보지 않아서 후기는 뒤로 미룰께요

 

지금 느끼는 것은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크다는 점 유의하시고 가입하세요.

 

2년의 회비를 6개월에 결제가 되서 불안하다는 점.

 

어떤 콘서트가 걸릴지 모른다는 점.

 

 

하지만 문화생활을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자세히 보고싶다면 아래 사이트 들어가 보세요~!!

http://event.j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