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응암역 맛집::육선당 육즙이 줄줄~♪ 은평구 신사동 맛집 고기집

 

 

응암역 맛집 :: 육선당

 

 

 

 

 

 

 

육선당 둘러보기

착한업체인증, 주차는 알아서, 실내금연,테이블&좌식

영업시간 : 12:00~24:00

 

012345

 

 

 

 

 

육선당 메뉴판 보기

첨벙 삼겹살 6,900원 그 외 10,500미만

012345

 

 

 

응암맛집 육선당에서 셀카봉 처음 사용한 날! 귀여운 마미와 함께♥

 

 

 

 

::응암 맛집 육선당 생생맛후기

 

 

 

 

 

 육즙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응암역 맛집 육선당의 첨벙 삼겹살은 직접 양념에 담가서 구워먹기 때문에 양념맛이 과하지 않고 고기 상태가 좋아요

불판은 고기 굽기에 적절한 두께로 양 옆에는 계란크러스트와 감자, 마늘을 구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고기판이 아닐까 싶네요

 

고기와 싸먹는 생양파 소스 또한 자극적이지 않은 얼큰함이 있어 자꾸 손이 가요

단점이 있다면 양념 묻힌 고기라 금새 탄다는 것!! 자주 뒤집어 주어야하는 정성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바로 직접 양념에 묻혀 구워먹기 때문에 고기의 질이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하나씩 담그는게 귀찮으면 한꺼번에 넣어서 구워먹어도 되요~ 단골들은 그렇게 해서 먹는다고 합니다!

양념된 고기가 질린다! 할 땐 안묻히고 구워도 되고말이죵

 

 

 

 

 

 

 

 

 

양념된 고기라 불판도 금방 시커매져서 자주 교체해 주었어요,

가운데만 뻥 뚫린 불판이라 갈아주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탐나는 불판이었지요

 

 

 

 

응암맛집 육선당은 깻잎에 양념이 뭍혀져 나오는데

절인 깻잎이 아니라 아삭해서 좋아요, 계란크러스트까지♥ 

 

 

 

 

짜글이김치찌개+공기밥을 시켰어요

짜글이김치찌개는 밥과 함께 비벼서 먹어 주어야 해요!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첨벙 삼겹살을 먹고 텀벙 우삼겹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계속 양념된 걸 먹어서 느끼했어요~

사장님께서 고기는 한 종류로만 시켜서 먹어야 맛있다고 하시더군요ㅎㅎ

우삼겹 또한 질이 참 좋았습니당, 색이 참 고와요

 

 

 

 

 

 

 

 

 

 

육선당 후식으로 물냉과 커피까지ㅡ

응암역 맛집으로 인정이가 인정하는 육선당 입니다

아직도 고기의 육즙이 생생하네요!

동네 사시면 첨벙삼겹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