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합정맛집 팬팬 :: 팬이 되어버린 상수맛집, 홍대 데이트 장소, 모임장소 추천

 

 

 

 

 

홍대맛집 하면 떠오르는 곳 '팬팬'

  

 

 

 

합정맛집 팬팬! 2월 신메뉴로 출시 된다 하여 초대장을 받고 시식하러 찾아 갔어요 ♪(*´θ`)ノ

역쉬나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던 메뉴들 이더군요

강렬했던 매콤달콤 인도커리 소스 인찰라다치즈 듬뿍 미트볼 그라탕!

 

팬팬은 분위기 또한 매력적인 곳이죠! 높은 천장과 소품들이 엔틱해요!

특히 3층의 테라스는 날이 풀리면 요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 >_< ♥

 

 

홍대 맛집 뭐있어? 하면 꼭 말해주는 이곳 팬팬은 친구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기 참 좋은 장소랍니다!

 

합정맛집 팬팬 영업시간 : 일요일~목요일 10AM - 24 AM , 금요일~토요일/HOLIDAY 10AM - 2AM

합정맛집 팬팬 메뉴가격 : 15,500 ~ 21,500

합정맛집 팬팬 전화번호 : 0231411043

 

 

 

 

 

 

합정맛집팬팬 :: 찾아가기

 

 합정맛집 팬팬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상수역에서 내려도 되고 합정역에서 내려도 된답니당!

골목골목 찾아가는 거라 헷갈릴 수 있지만 생각보다 찾기 쉬워요ㅋㅋㅋ 지도 참고하세요!

 

 

 

 

 

 

커다란 강아지 발바닥 팬이 건물 외관에 있어요, 밖에서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는데 어떤 커플이 입구를 못 찾더라구요, 그래서 한장 올려봅니당

저를 보자 달려오는 친구와 함께! 주차장을 개조한 듯한 팬팬 입구로 들어갔어요

 

 

 엔틱한 소품으로 멋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상수맛집 팬팬은 벽면에 강아지 그림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그리고 제가 처음 방문 했을 때 갔던 3층이에요, 간단히 맥주 한잔 할 곳을 찾다가 팬팬을 방문했는데 이날 이후로 팬이 되었다죠

선선한 바람과 시원한 맥주! 그리고 푸짐했던 안주~~흘러나오는 음악까지 감수성 자극하는 상수맛집 팬팬이에요!

 

 

 

 지금은 추워서 야외에서 먹을 수 없어 사진만 간직하고 내려왔어요,

조명이 좋아서 잘나왔어요! 기분 좋아 졌으~~(◕‿◕✿)
 

 

 

 

 

합정맛집팬팬 :: 신메뉴 맛보기 생생리뷰

 

 

음료 두잔이 나왔어요, 딸기스무디는 예전에도 먹어봤던 음료인데 개인적으로 요 음료는 팬팬 음식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처음 먹어본 이 음료! 너무 맛있던데요?! 요 음료 뭐에요? 하고 여쭤봤는데 모르겠다고 얘기하시던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론이랑 바나나 합친듯 했으나 다른 블로거님꺼 보니 녹차와 바나나의 조합이래요!

요건 또 시켜먹고 싶어요!! 메뉴에 추가해 주세용♡ 

 

 

그리고 팬팬의 음료는 크기도 커서 하나시켜서 나눠 먹어도 될 정도에요,-_- b

 

 

 

상수맛집 팬팬의 신메뉴 첫번째 요리는 토마토소스 미트볼 그라탕 이었어요

 

동글동글 6개의 미트볼이 토마토소스와 치즈에 퐁당 빠져있죠,

고르곤졸라크림 미트볼도 맛있을 것 같던데 저희 테이블엔 토마토소스가 왔답니당!

 

 

 

 

통통한 고기완자는 탱글하니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BUT

토마토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끝 맛에서 고기비린맛이 살짝 나더라구요ㅜ

고 부분이 아쉬웠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괜찮아!

 

 

 

빵을 소스에 찍어먹어보라고 주셨어요! 빵과 함께 먹으니 양도 많고 역시 팬팬 신메뉴 다웠어요

토마토 소스와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얹어서 한입 먹어주니 찰떡궁합! 스파게티 면도 들어있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나는야 욕심쟁이 ♪(*´θ`)ノ

 


 

 

 

 

 

 

상수맛집 팬팬의 신메뉴 두번째로  인찰라다 라는 요리에요

처음 접해본 요리라 요게 모에용? 하고 여쭤보니 설명해 주셨는데...먹는데 집중하다보니 하핫

 

 

얇은 밀가루 면에 야채랑 치킨이 들어있고 인도커리소스에 담겨 오븐에 구워 나왔어요(추측)

어떻게 만들었던 이 메뉴 대박입니당 비쥬얼도 상당했지만 한입 먹은 순간 헤벌쭉~

 

 

 

 

두개가 다른맛이라고 하셨는데 커리의 소스맛이 강렬해서 그런지 많은 차이는 못느꼇어요

그나저나 인찰라다....소스ㅜㅜ 너무 맛나요ㅠㅠ 너무 맛있어서 아까나온 빵에도 찍어먹어서 나중에 소스가 부족했어요ㅜㅜ 소스 왕창주세용!!

 

 

인찰라다 소스는 매콤달달한데 저희가 잘먹으니까 안매워요??라고 여쭤 보시던 사장님ㅋㅋㅋㅋ

매콤해서 더 맛있는 인찰라다 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도 가득 들어있어서 백점 만점에 백점!!! 어서 신메뉴로 나왔으면 해요,

친구랑 또 먹으러 가려구요(。♋‸♋。)♡

 


 

 

 

 

 

 

역시나 많은 양 덕분에 남은 음료는 가지고 나왔어용~

인찰라다의 매운맛을 잡아준 녹차 바나나 스무디! 맛있떠!!

 

 

매번 갈 때마다 만족만족만족한 합정이색맛집 팬팬은

푸짐한 안주와 엔틱한 분위기 때문에

홍대에서 소개팅 장소나 친구들 모임장소로 추천해 주고 있는 곳이에요!

인찰라다와 녹차바나나스무디! 꼭 다시한번 먹고 싶은 팬팬의 신메뉴랍니다

 

팬팬님 초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