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 삼겹살,항정살,오리 Set 인사동 맛집 베스트10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토요일 10시까지)

휴무-일요일

 

 

 

 

 

종각역 회식하기 좋은 희여골은 종각역 3번 출구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불판에서 함께 끓여지는 된장찌개가 인상적인 종각역 고기집이에요

 

 

 

 

 

삼겹살+항정살+오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실속 세트까지!

거기에 치즈와함께 구워먹으면 또 가고 싶은 인사동 맛집 베스트10이 아닐까 싶어요

 

 

 

 

 

 

 

 

대낮부터 찾아간 희여골은 오픈시간이 11시 부터여서 점심에 찾아가도 될 종각역 고기집이랍니다

2층에 잠깐 올라가 봤는데 회식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 더군요~~

불이 꺼져 있어서 못찍었는데

종각역 회식장소 알아 보신다면 희여골 추천할께요!!

 

 

유황 고기로 누린내 없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인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은

돼지고기,소고기,오리고기가 국내산으로 믿음가는 맛집이었어요

 

 

 

그리고 처음 보는 디자인의 희여골 불판이에요,

판에 된장찌개를 함께 끓여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집에 가져가고 싶어요

 

 

 

저희가 주문한 희여골 고기세트에요

삼겹살+항정살+오리

다 제가 좋아하는 구성이라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 기본찬과 접시도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접시에 소스공간이 있어서 고기를 바로 찍어 먹을 수 있었어요

섬세한 배려가 있는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

 

 

 

인사동 맛집 희여골 삼겹살은

국내산 유황먹인 고기라 그런지 누린내 나지 않는 육즙가득한 고기였어요!!

 

 

 

불판에선 고기가 지글지글 찌개가 보글보글

다시봐도 군침이 돌아요!

 

 

그리고 항정살! 참맛있더 군요

잘못하면 기름이 많은 부위라 느끼한데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 항정살은 느끼하지 않은 항정살이었어요

 

 

 

 

zoom

 

 

zoooooooooooom

 

 

하앍

 

 

빠르게 한점 싸먹어 봅니당

 

 

 

명이나물과 함께 싸먹었어요

어느 고깃집 가니 명이나물 추가로 달라고하면 돈받는 곳도 있던데

요 비싼걸 찬으로 나온다니!

진정한 인사동 맛집 베스트10이 아닐까 싶어요

 

 

세트를 시키니 함께 나온 치즈가 맛있어서 추가했어요

구우면 눌러 붙을까봐 사장님꼐 여쭈어 보니 안붙는다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구웠는데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

신기하당

 

 

 

고기와 함께 별 생각없이 한점 먹었는데

엄훠!!! 대박 맛있어요

떡같은 식감에 고소함이 더해져서 계속 싸먹게 되더군요

희여골 치즈 강추!!

 

 

  

마지막으로 오리고기에요

옆에서 구운 김치 덕분에 고추가루 범벅이 된 오리고기지만!!

오리역시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더군요

 

 

 

군침도는 오리는 접시옆에 있던 겨자소스에 콕 찍어 먹었어요

Gooood!!

다음에 또 오자며 맛있게 먹었습니당.

 

 

시원하게 입가심으로 김치말이 국수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개운해 지는 것 같죠?!

 

 

 참 좋은 구성의 세트메뉴에

참 좋은 질 좋은 고기에

참 좋은 불판까지!

 

소소한 만족감을 준 종각역 고기집 희여골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