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올잇테라피 헤어에센스, 윤기나는 머릿결 관리~ 저렴한헤어에센스추천 합니당!!

 

 

올잇테라피 헤어에센스

 

\4,900

http://sale.mimint.co.kr/detail.asp?prod_code=12348

 

 

 

 

 

올잇테라피 헤어에센스는 가격과 성분! 두가지를 겸비한 저렴한 헤어에센스에요

손에 탁 감기는 그립감이 좋은 헤어관리제품이었어요

 

머릿결 좋아지는 올잇테라피는 개봉시 12개월내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당

 

 

6가지 오일성분이 함유된 저렴한헤어에센스 올잇 테라피에요

 

호호바유 - 비타민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침투력이 뛰어나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마카다미아너 오일 -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학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 오일로서 수분을 조절하는 작용을 한다.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 수분을 보호하여 보습력을 부여하여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블랙커런트씨 오일 - 비타민E, 불포화지방산인 알파리노렐닉산, 감마 리노렐닉산 등이 함유

아보카도 오일 - 침투력이 뛰어나 생기 없는 피부를 개선하는 크림이나 마사지 제품의 재료로 많이 사용된다.

로즈마리 잎 오일 - 서구 지역의 전통 약초로 모발 촉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식물성 오일이 건조해진 모발에 보습막을 형성하여부드럽고 촉촉하고 윤기있게 지켜주며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기를 유지시켜 주는 머릿결 관리에 좋은 헤어에센스 랍니다

 

 

올잇테라피 헤어에센스를 받자마자 개봉해 보았어요!

향이 진하게 났는데 자스민인 줄알았지만 라일락향이라고 해요

마사지샾에서 많이 맡아본 냄새에요ㅎㅎ

 

 

 

 

곧바로 제 머리에 발라 보았어요,

사용후 상한 머리결로 붕 떠있던 머리가 차분해진게 보이시나요>_<

 

 

 

올잇테라피는 저렴한 헤어에센스,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추천해요!

 

 

 

다음날

 

이번에는 수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헤어에센스 올잇테라피를 손상된 모발에 올잇 테라피를 공급해 주었어요

 

 

 

 

 

올잇 테라피 사용

 

올잇 테라피 사용

 

촉촉해진 모발과 기름진 느낌없이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젖은 모발, 마른 모발 어느때나 사용이 가능하고 열펌 전후에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발 엉킴도 방지해 주는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하니 

머릿결 관리에 참 좋은 올잇테라피!

 

 

첫번째는 모발이 건조된 상태에서 바르고 두번째는 반건조 된 상태에서 발라준 사진이에요

건조된 상태에서 발라주었더니 차분해진 느낌이 나고,

 

수분이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촉촉함과 광채가 나는 머릿결이 되었어요

드라이 전 후 동시에 사용 해주면 더욱 더 효과가 나는 올잇 테라피 랍니다 

찰랑찰랑~

 

 

 

은은한 광채와 탄력으로 찰랑거리는 여신 머릿결을 바라며

올잇테라피~ 꾸준히 발라 보아요

 

 

- 민트 블로그에서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