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제주도 먹방, 치치퐁 토끼아이스크림 문어빵 언니가 미안해ㅠ 산방산/용머리 먹거리

 

 

 

 

제주도 치치퐁 / 치치퐁 아이스크림 / 산방산 용머리해안 / 문어빵

 

 

제주도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은 거리가 가까워서

두 곳을 코스로 관광하기 좋아요

 

산방산 차타고 가는 길에 안개가 자욱했는데도 길이 너무 이쁘고 멋있어서

날씨 쨍쨍할때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제주도 관광명소였어요

 

날씨가 안좋았기 때문에 산방산 올라가는건 뒤로 한채

용머리 해안쪽으로 내려가던 중!

 

제주도 먹거리편에서 봤던 치치퐁 아이스크림 발견>_<

 

넘넘넘넘 귀여워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귀욤폭발 제주도 치치퐁이라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이름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

치치리치치 치치퐁♥

 

치치퐁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놨더라구요,

불빛이 핑크로 반짝거리고 귀여운 인형들이 잔뜩!

 

제주도 치치퐁은 아이들이 좋아 할 것 같은 인테리어에요

 

 

제주도 치치퐁 종류는 세가지였어요

 

하양은 호두맛

핑크는 딸기맛

갈색은 초코맛

 

하양이 바닐라맛이 아니라는 것이 함정!!!ㅋㅋ

저는 분홍치치퐁이 이뻐서 딸기맛 선택했어요

 

"맛보다 무슨색이 더 이쁜가"로 정했던 치치퐁 아이스크림이에요

눈앞에서 치치퐁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는데

과자를 하나씩 붙여질 때마다 귀욤귀욤해져요

 

짜잔

 

 

넘넘 귀엽죠!!ㅠㅠ

제주도 치치퐁은 먹기 아까운 아이스크림이에요

 

날씨가 습해서 빨리 녹으니까 먹고 가라고 하셨어요

사진 후다닥 찍고

 

 

눈코입이 없어지는 치치퐁을 보며..

언니가 미안해ㅠㅠ

 

바삭한 치치퐁 과자까지 먹고 용머리해안을 구경했어요

용머리해안!!!! 제주도 관광지로 추천★ 합니당!!

 

용머리해안 돌아보고 올라가는 길에 문어빵을 팔더라구요

그냥 지나칠 수 없지'ㅁ'

문어빵 가격은..기억이 잘 안나지만 삼천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요래 생겼어도 정말 맛있어요!!!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문어향과 치즈의 고소함이 절묘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유명하다던 귤하르방 보다 더 맛있었어요!

 

이상!

 

치치퐁이 눈요기로 좋았다면

문어빵은 맛보기로 좋았던,

 

인정이가 인정하는 산방산/용머리해안

먹거리들 이랍니당

 

또 가고싶은 제주도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