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2019.02.17 13:00

 

 

 

 

스와니코코

쇼 더 벨벳 립스틱

블랙 에디션

 

 

화려한 비비드 컬러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는

쇼 더 벨벳 립스틱 3종을 사용해 봤어요

 

천연 식물 보습 성분으로 믿음이 가는 스와니 코코의

매트한 립스틱이랍니다

기술력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는 스와니코코의

저렴이립스틱 블랙에디션은 화려하고 비비드한 컬러로 제맘을 사로잡았는데,

 

줄리엣레드, 샤인오렌지, 핑크블로썸

(JULIETRED, SHINEORANGE, PINKBLOSSOM)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뚜껑을 개봉하자 마자 선명한 색감에 이건 올여름 꼭 필요한

저렴이립스틱이다 싶었어요

 

 

돌려서 여는 스와니코코 벨벳 립스틱이에요

딱딱 소리가 나는게 기분이 좋았어요

파우치에서 뚜껑이 열릴 일 없는! 섬세함을 갖춘 립스틱이에요

 

 

한번만 발라주어도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력을 보여주는데

식물성 오일 함유로 뭉침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까지 느낄 수 있어요

 

 

스와니코코 쇼더벨벳립스틱 컬러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비비드한 컬러로 세가지 색상 모두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휴지로 꾹 눌러봤는데 묻어남이 거의 없어요

 

쇼더벨벳 립스틱은 롱래스팅 폴리머가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은 막을 형성하여 입술 표면의 컬러를 오래 유지 시켜준다고 해요

 

 

 

천연오일 함유로 수분증발까지 줄여주어

건조한 입술을 보호해 주고,

 

립리무버로 빡빡 문질렀는데도 색상이 살짝 남아있는

지속력 좋은 립스틱 쇼더벨벳 립스틱이에요

 

 

 

 

스와니코코 쇼더 벨벳 립스틱 후기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벨벳 입술을 만들어 주고,

끈적임 없는 밀착력과 선명한 고발색을 표현해 주었어요

 

 

 

 

 

 

스와니코코 쇼 더 벨벳립스틱

#줄리엣레드

 

강렬함의 줄리엣레드

선명하고 또렷한 레드오렌지 컬러가 화려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이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색상이에요

 

그래서 비슷한 색상도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서도 쇼더립벨벳 줄리엣레드를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섹시해 보이면서 발랄함이 느껴지는 줄리엣레드 립스틱이에요

 

 

 

 

스와니코코 쇼 더 벨벳립스틱

#샤인오렌지

 

상큼함의 대명사 샤인오렌지

과즙을 한 입 베어문 듯 비비드한 컬러감이 얼굴에 생기를 더하고

피부톤을 한층 밝혀줍니다

 

 

쇼더립 벨벳 립스틱 샤인오렌지 발색력 대단해요~~

 

한번만 발랐을 뿐인데 입술에 생기가 도는 형광오렌지!!

포인트 주기에 참 좋은 컬러에요, 여름에 시원하게 발라줄 수 있겠어요

 

 

 

 

 

스와니코코 쇼 더 벨벳립스틱

#핑크블로썸

 

사랑스러운 핑크블로썸

강렬한 핫핑크 계열의 선명한 컬러감이 피부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함을 연출해 주었어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잘 받는 분들이라면 피부가 더욱 하얘보이고

청순함까지 표현해 주기 때문에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컬러가 아닐까 싶어요

 

 

발랐는데 나랑 안맞는다! 싶을땐

핑크블로썸을 베이스로 깔아주고

줄리엣레드로 그라데이션을 만들어 주어 다른색을 연출해 줄 수도 있으니!!!

이또한 넘나 이쁨니다!!!!

 

 

 

스와니코코 블랙에디션 쇼 더 벨벳 립스틱은

컬러감이 너무 이뻐 세가지 색상 다 추천하고 싶어요

 

저렴이립스틱이라 가격면에서 부담되지 않고,

발색력, 지속력, 입술보호까지 책임지는 스와니코코의

쇼 더 벨벳 립스틱이니까요

 

쇼더벨벳립스틱을 발색력좋은립스틱, 저렴이립스틱으로

인정이가 인정합니다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