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Food2015.09.11 10:59

 

 

영동소금구이

강남구 신사동 02-515-6351

PM 18:00 ~ 23:00 / 일요일 휴무

 

 

 

 

살살 녹는 쓰리쁠 한우가 있는 영도소금구이 신사점을 방문했어요

 

여태껏 제가 먹었던 한우는 싸구려였나 봅니다..

여기 대박이에요!!!!ㅠㅠ 가격이 비싼만큼 그 맛을 보장하는 맛집이었어요

 

앞으로 신사동 한우 먹으러 갈때는 영동소금 구이로 가야징>_<

 

 

 

 

▼신사동 한우 영동소금구이 맛보기▼

 

 

 

 

 

 

 

 

신사동 영동소금구이는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이 옛스럽고 내부는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가로수길 회식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신사동 회식장소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소고기집 영동소금구이 랍니다

 

  

 

전화로 예약하고 갔더니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가지런한 오이가 먹음직 스러워요

 가격은 비싸지만 쓰리뿔이라는 점!! 한점 먹으면 가격따위 신경쓰이지 않다는 점!!

한우맛집 신사동 영동소금구이, 참고하시길 바래요

 

 

 쓰리쁠특안심(29000원) 1인분+ 키조개관자(7000원) + 차돌된장라면 (6000원) + 차돌볶음밥 (3500원)

골고루 주문해 보았습니다

 

 

 

소고기 먹기에 필요한 찬들이 나왔어요,

간장 소스도 맛있거니와 상추절임.. 대박입니당

평소 먹어왔던 매콤함이 없는 절임인데 소고기와 싸먹기에 찰떡궁합이에요

 

 

 

가로수길 회식하기 좋은 영동소금구이는 주문을 하면 바로 써는걸 볼 수 있어서

믿음이가요

많이 주세용 많이많이

 

 

 

 

 

바로 옆에 저울기가 있어서 정확히 150g 맞춰서 나오는 신사동 한우 영동소금구이집!

양을 속이느니 장사를 접으신다니... 더 주셔도 되는데..

 

 

 

 

 

곱디 고운 빛깔의 쓰리쁠특안심님이 나오시고 쓰리머쉬룸도 옆에 누워있네요

신사동 한우 맛집 영동소금구이에서는 친절한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 주셨어요,

 

 

 

 

 

 

 

노릇노릇 겉면이 익은 고기를 잘라 나란히 구워주시더라구요

정성이 필요한 소고기 였어요, 입을 다물지 못하고 바라봅니다

 

 

 

 

 

 

 

  

 

정말 현기증 나기 직전에 다 구워진 한우, 저의 접시에 하나의 고기를 올려주셨을때 

고기가 반짝반짝 빛이 나더군요

이 한점의 맛은!! 만병통치약 이었습니다

 

 

 

 

 육즙 한바가지 흘러나오는 자태며 직원분의 고기 굽는 스킬에 살짝살짝 보이는 핏기까지!!!

녹는다 라는 표현을 이때 쓰는 것이었어요!

 

 

살살녹는 소고기 맛집!!영동소금구이 알랍♡

 

 

 

 

 

 

여기서 끝이 아닙니당. 이쁘게 올려진 키조개 관자를 올려야해요

 

 

윤기가 좔좔 흐르지요?! 술집에서 버터구이 관자 시켜서 먹어 본 적은 있지만

직접 구워먹은건 처음이었어요

요로케 생겼구나앙

 

 

 

 

버터에 구운 키조개관자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버터향이 맴돌았어요

요기에 양파랑 마늘도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당!!

 

 

 

 탱그르르~♬

 

 

 

후식으로 차돌된장라면과 차돌볶음밥을 먹었어요

신사동 영동소금구이의 차돌된장라면 강추!!

 

 

이거 얼큰얼큰한게 술안주로 딱이에요!! 라면이라서 배도 채우고 일석이조♥

 

 

 

영동소그구이의 차돌볶음밥은 조리가 다 돼서 나왔어요,

고추장으로 볶았는데 개인적으로 볶음밥보단 차돌라면이 더 맛났어요!!!

시원 얼큰함 때문인지 라면이 더 생각나네요

 

 

서비스로 나온 치마살육회에요!!!!!우와앙

 

다음에 이거 따로 시켜먹어야 겠어요~~ 씹을수록 달달함과 고소함이 더해져 계속 먹고 싶었던

신사동 한우 영동소금구이의 육회에요

 

 

 

 

키조개와 삼합으로 먹어봤어야 했는데..아쉽네요

 

아쉬움이 있어야 또 가보고 싶은법!!

가로수길 회식하기 좋은, 신사동 한우 영동소금구이

기다료, 언니가 간다잉♪

 

 

위드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영동소금구이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2015.09.27 19: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5.04.20 18:58

 

 

 

키친메시야

광화문 맛집 베스트10

 

 

 

 

광화문 키친메시야 / 세종문화회관 맛집 / 경복궁 맛집 / 세종문화회관 근처 맛집

 

 

광화문맛집베스트10으로 꼽히는 키친메시야를 찾아갔어요 

하아..여기...이래도 되나 싶은 숨은 맛집이더군요.

알고보니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됐던 세종문화회관맛집 키친메시야!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메뉴추천 1위 생연어사시미 유기농샐러드 15,000원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메뉴추천 2위 비프카레 7,500원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메뉴추천 3위 야키소바 7,500원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는 경희궁의 아침 4단지 지하2층에 위치해 있어요

 찾아가기 전에 블로그 검색을 하고 갔는데 찾기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2층으로 내려갔는데 분위기가 썰렁해서 잘못 내린 줄 알았어요ㅎㅎ

 

 

 

코너를 꺾으니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광화문맛집베스트10 답죠!

세종문화회관 맛집 키친메시야는 혼자서 저녁을 드시러 오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 포장, 배달도 가능하니 늦게까지 근무하시는 분들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키친메시야 전화번호 02-734-2480

 

 

 

 

 

 블로그 검색했을때 꼭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로는 연어샐러드와 오므라이스! 였어요

- 생연어사시미 유기농샐러드 15,000원

- 비프카레 7,500원

- 야키소바 7,500원

세가지를 주문하고 술도 팔기에 소주도 1병 주문했습니당

생연어사시미에 먹어줘야죠 씨익

 

기본으로 샐러드가 나와요, 발사믹소스와 리코타치즈에 야채들이 넘넘 맛있어요!

샐러드가 맛있어서 원잔해 주었습니당

 

 

 

 

단무지도 양념돼어 나오고 수제피클에 뜨끈한 된장국까지!

가격대비 너무나 환상적인 세종문화회관맛집 키친메시야에요

 

광화문맛집 키친메시야 메뉴로 먹을때마다 행복했던 메뉴가 있었죠

그건 바로! 생연어사시미 유기농샐러드!

 

하앍 이게 15,000원이라니요오오ㅠㅠ 저렴한 가격에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윤기가 좌르르~ 연어 질도 좋고 샐러드도 싱싱하고!! 소스도 어쩜 맛있는걸로 뿌리셨는지ㅜㅜ

 이러니 광화문맛집베스트10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 어디 맛있게 싸봐~~

 

 

- 의이잉??딸기를 왜넣어!!?

- 빼빼빼!!!

 

 

알고봤더니 저 하얀것도 리코타치즈를 넣었더라구요ㅋㅋㅋㅋ

뭐..개인의취향 이니까요 하하

 

 

 

냠냠냠

두툼한 연어가 느끼하다 싶으면 상큼한 유기농 샐러드로 감싸주는 찰떡궁합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술안주로 강추! 술 안드셔도 세종문화회관 맛집 키친메시야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두번째 추천하고 싶은 메뉴로 비프카레에요 7,500원

 

키친메시야! 여기 어쩜 이래요?!

모든 메뉴가 저렴한 가격에 양이 어마어마해요!

그리고 비프카레는 면이랑 밥중에 선택할 수 있고

여기에 천원만 추가하면 돈까스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일반 카레맛이 아니라 일본식 카레?

인데 밥은 한국식인 흑미밥으로 채워져 있는 오므라이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처음 맛본 묘한맛이라 설명은 일본식카레맛이라고 하지만 요것도 광화문맛집 키친메시야 메뉴로 추천하고 싶어요!

꼭꼭! 돈까스 추가해서 드세요ㅠㅠ 전 주문이 안들어가서 못먹었거든요..흑

 

 

 

 

 

 

 

세번째로 나온 메뉴 야키소바에요 7,500원

이 메뉴 또한 양이 많아요!

 

셋이서 두개시키면 약간 모자르지만 둘이서 두개시키면 다 못먹을 정도?!

야키소바도 맛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면이 좀 퍽퍽하달까?! 소스가 필요한 야키소바 였어요!

해산물에 고기가 듬뿍 들어가 골라먹는 재미가 있던 키친메시야 메뉴에요

 

 

 

 

 

 

 

술한잔 기울이기에는 밖에 대기하는 분들이 보여서 더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돈 많이 버셔서 빨리 확장하셨으면 좋겠어요

 

 

아담한 공간 키친메시야는

싱싱함 가득 연어샐러드 , 2인분같은 1인분 건강식 오므라이스

쫍쪼름한 면발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야끼소바

저렴한 가격에 한상가득! 맛있는 저녁&반주로 눈과 입이 즐거웠답니다

 

광화문맛집베스트10 세종문화회관맛집으로

인정이가 인정

 

 

 

 

마지막으로 스템프까지이! 어쩜이래?!

기분좋아졌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 키친메시야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연어도 너무 싱싱해보이고 맛있어 보이는군요
    배고파지는데요 ㅠ.ㅠ

    2015.04.21 16: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오늘 저녁 메뉴는..... ^^ 그나저나 먹는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네요 ~

    2015.04.21 17: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후훗! 맛소개가 일품이시네요. ^^
    라코타치즈를 올린 연어가 정말 맛있겠습니다. 군침도네요~~ ㅎㅎ

    2015.04.21 17: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넘 맛있게 글소개를 잘해주셔서 침이 고이네요 ㅜ

    2015.04.21 17: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사진으로만 봐도 비주얼이...
    지금 제 표정이 딱 저 강아지 표정이네요ㅎㅎ

    2015.04.21 17: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맛있어 보이네요^^

    2015.04.21 18: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사진으로 봐도 군침나오네요~~ㅎㅎ 리뷰 잘보고갑니다 ^^

    2015.04.21 2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와우~~ 정말 폭풍흡입하고 싶어지는군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야 겠어요

    2015.04.22 00: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와~ 아주 맛있어 보이는건 저만이 아니겠죠^^

    2015.04.22 01: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먹음직 스러운게 보기 좋네여 다녀 가여

    2015.04.22 06: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음식비주얼이 ㅎㄷㄷ
    아침을 못먹었더니 배가 몹시 고파져요~

    2015.04.22 0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맛있어 보입니다.
    저희 집과도 가까워서 한번 가서 먹어야 겠네요^^

    2015.04.22 11: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와우 아직 점심 전인데 허기를 완전 부르는 군요
    잘 보고 갑니다.

    2015.04.22 13: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분위기가 독특하네요

    2015.04.22 14: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우와~정말정말맛있을것같아요~눈으로마구마구먹고가요 아침부터포식했네요

    2015.04.23 08: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포장도 가능하다니 정말 좋은데요^^
    생연어 샐러드 군침도는데요!!

    2015.04.23 20: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아~~~ 지금 점심시간 딱 전인데.....너무 허기지네요....ㅠㅠ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5.04.24 1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꼭 가봐야 겠어요~

    2015.04.27 09: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3번이 땡기는데요~
    다른 음식도 맛있겠지만 역시 야끼소바입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 행복한 미소 잘 보고 갑니다^^

    2015.04.27 17: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이곳에서는 연어를 겉들여 이렇게 여러기지를 한꺼번에 맛볼수 있군요..
    정말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좋은 맛집정보 잘보고 갑니다..

    2015.04.30 17: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5.01.09 16:20

 

 

 

 

 

홍대맛집 하면 떠오르는 곳 '팬팬'

  

 

 

 

합정맛집 팬팬! 2월 신메뉴로 출시 된다 하여 초대장을 받고 시식하러 찾아 갔어요 ♪(*´θ`)ノ

역쉬나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던 메뉴들 이더군요

강렬했던 매콤달콤 인도커리 소스 인찰라다치즈 듬뿍 미트볼 그라탕!

 

팬팬은 분위기 또한 매력적인 곳이죠! 높은 천장과 소품들이 엔틱해요!

특히 3층의 테라스는 날이 풀리면 요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 >_< ♥

 

 

홍대 맛집 뭐있어? 하면 꼭 말해주는 이곳 팬팬은 친구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기 참 좋은 장소랍니다!

 

합정맛집 팬팬 영업시간 : 일요일~목요일 10AM - 24 AM , 금요일~토요일/HOLIDAY 10AM - 2AM

합정맛집 팬팬 메뉴가격 : 15,500 ~ 21,500

합정맛집 팬팬 전화번호 : 0231411043

 

 

 

 

 

 

합정맛집팬팬 :: 찾아가기

 

 합정맛집 팬팬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상수역에서 내려도 되고 합정역에서 내려도 된답니당!

골목골목 찾아가는 거라 헷갈릴 수 있지만 생각보다 찾기 쉬워요ㅋㅋㅋ 지도 참고하세요!

 

 

 

 

 

 

커다란 강아지 발바닥 팬이 건물 외관에 있어요, 밖에서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는데 어떤 커플이 입구를 못 찾더라구요, 그래서 한장 올려봅니당

저를 보자 달려오는 친구와 함께! 주차장을 개조한 듯한 팬팬 입구로 들어갔어요

 

 

 엔틱한 소품으로 멋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상수맛집 팬팬은 벽면에 강아지 그림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그리고 제가 처음 방문 했을 때 갔던 3층이에요, 간단히 맥주 한잔 할 곳을 찾다가 팬팬을 방문했는데 이날 이후로 팬이 되었다죠

선선한 바람과 시원한 맥주! 그리고 푸짐했던 안주~~흘러나오는 음악까지 감수성 자극하는 상수맛집 팬팬이에요!

 

 

 

 지금은 추워서 야외에서 먹을 수 없어 사진만 간직하고 내려왔어요,

조명이 좋아서 잘나왔어요! 기분 좋아 졌으~~(◕‿◕✿)
 

 

 

 

 

합정맛집팬팬 :: 신메뉴 맛보기 생생리뷰

 

 

음료 두잔이 나왔어요, 딸기스무디는 예전에도 먹어봤던 음료인데 개인적으로 요 음료는 팬팬 음식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처음 먹어본 이 음료! 너무 맛있던데요?! 요 음료 뭐에요? 하고 여쭤봤는데 모르겠다고 얘기하시던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론이랑 바나나 합친듯 했으나 다른 블로거님꺼 보니 녹차와 바나나의 조합이래요!

요건 또 시켜먹고 싶어요!! 메뉴에 추가해 주세용♡ 

 

 

그리고 팬팬의 음료는 크기도 커서 하나시켜서 나눠 먹어도 될 정도에요,-_- b

 

 

 

상수맛집 팬팬의 신메뉴 첫번째 요리는 토마토소스 미트볼 그라탕 이었어요

 

동글동글 6개의 미트볼이 토마토소스와 치즈에 퐁당 빠져있죠,

고르곤졸라크림 미트볼도 맛있을 것 같던데 저희 테이블엔 토마토소스가 왔답니당!

 

 

 

 

통통한 고기완자는 탱글하니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BUT

토마토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끝 맛에서 고기비린맛이 살짝 나더라구요ㅜ

고 부분이 아쉬웠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괜찮아!

 

 

 

빵을 소스에 찍어먹어보라고 주셨어요! 빵과 함께 먹으니 양도 많고 역시 팬팬 신메뉴 다웠어요

토마토 소스와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얹어서 한입 먹어주니 찰떡궁합! 스파게티 면도 들어있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나는야 욕심쟁이 ♪(*´θ`)ノ

 


 

 

 

 

 

 

상수맛집 팬팬의 신메뉴 두번째로  인찰라다 라는 요리에요

처음 접해본 요리라 요게 모에용? 하고 여쭤보니 설명해 주셨는데...먹는데 집중하다보니 하핫

 

 

얇은 밀가루 면에 야채랑 치킨이 들어있고 인도커리소스에 담겨 오븐에 구워 나왔어요(추측)

어떻게 만들었던 이 메뉴 대박입니당 비쥬얼도 상당했지만 한입 먹은 순간 헤벌쭉~

 

 

 

 

두개가 다른맛이라고 하셨는데 커리의 소스맛이 강렬해서 그런지 많은 차이는 못느꼇어요

그나저나 인찰라다....소스ㅜㅜ 너무 맛나요ㅠㅠ 너무 맛있어서 아까나온 빵에도 찍어먹어서 나중에 소스가 부족했어요ㅜㅜ 소스 왕창주세용!!

 

 

인찰라다 소스는 매콤달달한데 저희가 잘먹으니까 안매워요??라고 여쭤 보시던 사장님ㅋㅋㅋㅋ

매콤해서 더 맛있는 인찰라다 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도 가득 들어있어서 백점 만점에 백점!!! 어서 신메뉴로 나왔으면 해요,

친구랑 또 먹으러 가려구요(。♋‸♋。)♡

 


 

 

 

 

 

 

역시나 많은 양 덕분에 남은 음료는 가지고 나왔어용~

인찰라다의 매운맛을 잡아준 녹차 바나나 스무디! 맛있떠!!

 

 

매번 갈 때마다 만족만족만족한 합정이색맛집 팬팬은

푸짐한 안주와 엔틱한 분위기 때문에

홍대에서 소개팅 장소나 친구들 모임장소로 추천해 주고 있는 곳이에요!

인찰라다와 녹차바나나스무디! 꼭 다시한번 먹고 싶은 팬팬의 신메뉴랍니다

 

팬팬님 초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다이어트하시는 분 유혹 받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5.01.13 07: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우아~ 팬이될만 하네요 ㅎㅎ
    음식들이 하나 같이 다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2015.01.13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와 정말 너무 맛나보이는 곳 이네요 ㅎ
    가보고 싶어집니다 ^^

    2015.01.13 11: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포스팅 내용이 보기 좋네요.
    좋은 내용의 포스팅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글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5.01.13 11: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분위기도 좋고 참 맛갈나 보입니다.

    2015.01.13 13: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너무너무 맛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맛나게 보고 갈게요~

    2015.01.13 14: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불그스레허니 맛이 있어 보입니다.
    저녁에 한번 먹어야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2015.01.13 17: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오 저도 팬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2015.01.14 06: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넘맛나게보여요잘보고갑니다

    2015.01.14 09: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오~~ 요기 분위기 괜찮네요...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맛난거 먹고 싶어지네요...아~~ ^^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5.01.14 09: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와~~~~~~~~~~~~음식보다 셀카에 사진이 더 가는 듯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2015.01.14 13: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ㅎㅎㅎ 맛집을 정말 맛있고 재미있게 포스팅 하시네요.

    2015.01.14 13: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우와 포스팅에 맛이 살아있습니다^^

    2015.01.15 02: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저와 울 딸램도 팬이 되겠는걸요.

    2015.01.15 06: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빵에 찍어먹으면 맛있을 것 같군요.
    편하게 데이트 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2015.01.15 16: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제가 언젠가 직접 먹어보고 싶은 요리들이 있어서 기분 좋네요.
    맛있게 느껴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5.01.16 16: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비밀댓글입니다

    2015.01.20 07:49 [ ADDR : EDIT/ DEL : REPLY ]
  19. 와우~ 멋진 곳이어요..

    2015.01.28 0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정말 한번 방문하면 팬이 될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도 넘 맛있어 보입니다.

    2015.01.28 11: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맛있겠는데요
    잘보고갑니다 ^^

    2015.02.03 12: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4.03.16 16:34

 

황소곱창구이

 

곱창맛집으로 인정;

신촌맛집,곱창맛집,60년전통,신촌맛집추천 

 

 

 

 

 

 

 

 

 

 

 

 

 

 

 

 

곱창 하면 황소곱창구이

 

 

지금도

 

사진 보면서 침고이는 중 이에요

 

 

 

 

 

[메뉴판닷컴]

 

生곱창을 바로 작업하여 만 하루 숙성시킨

소곱창만을 취급하고

대한민국 어디서도 먹기 힘든

 "4시간 숙성 신선곱창"을 맛볼 수 있어

이것이 바로 60年 전통 신촌황소곱창만의 비법

일명 "마약곱창" 신촌황소곱창

 

 

 

 

 

 

 

 

 

 

 

황소곱창 위치는

 

 현대백화점을 기준으로 찾아가면 쉬워요

 

 

 

 

 

 

 

신촌 맛집 황소곱창은

 

술 잘 들어가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곱창의 효능

본초강목 이나 동의보감 등 옛 문헌 자료를 통해 본 양곱창의 효능을 살펴보면

'보중익기양비위'라 하여 정력과 기운을 북돋워주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하며,

'보오장치풍현'이라 하여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럼증(혈압)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으며,

'지소갈해주독'이라 하여 당뇨, 술 중독, 몽의 독성 해소, 장내 해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피로회복, 노약자의 양기부족,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다고 전하고 있다.

 

 

 

 

 

 

아니 뭐 이런

 

맛도좋고

몸에도 좋은게 있을 수 있단말인가욧!!!!!!!!

 

 

 

 

 

 

 

정말

살아있어 다행이네요♥

 

 

 

 

 

 

 

신촌황소곱창 가격

 

 

1인분 기준 가격이에요

 

 

종로에있는 신촌황소곱창도 같은 곳인데

 

가격이 2,000원 더 비싸요(1인에 14,000원)

 

 

 

 

 

 

그 이유는 부추 때문인데

 

신촌점 황소곱창에는 부추사리(2,000)를 넣어야

 

종로에있는 황소곱창과 부추양이 비슷해져요

 

 

계산해 보면 신촌점이 쫌더 싸다는 점 참조하시공

 

 

 

 

그리고 내가 신촌황소곱창집을 좋아하는 이유 하나

 

 

 

 

생간과 천엽♥

생간 엄~~~~청 좋아해요

이날도 구미호마냥 소금+참기름에 찍어 맛있게 먹었어요

쓰으으읍

 

 

 

 

 

생간의 또다를 별미

 

구워먹는 것

 

 

 

 

굽고 있으니깐 아주머니가 오셔서 물?튀어나온다고

위험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부추밑에 숨겨서 구워먹었어요

아잉 맛있어랑~

 

 

 

 

 

 

 

 

 

 

느끼한 곱창을

상큼하게 해주는 야채와 간장소스?

암튼 요거랑 같이 먹으면 굿 gooooooooooooood!!!!!!!

 

 

 

 

그리고 얼큰한 홍합탕까지!!!!

 

술이 술술 들어가요

 

 

 

 

 

 

 

 

 

 

 

 

 

 

 

드디어 나온 신촌황소곱창의 마약곱창

 

 

 

 

 

갑니다갑니다

마법의가루

 

샤샤샥'ㅁ'

 

     

 

 

 

 

 

 

 

아주머니께서 감자 잘라주시고

 

 

 

 

 

양파도 잘라주시공

 

 

 

 

부추의 숨이 죽으면 같이 먹으면 되요

빨리 죽으란 말이닷

 

 

 

 

 

염통먼저 건저내서 먹고

 

 

 

 

 

노릇노릇 잘 익은 소곱창을 먹으면

 

 

 

 

 

 

춤을 추게 만드는 이 맛!!!!!!!!!!!!!!!

 

술땡기게 하는 이 것!!!!!!!!!!

 

신촌황소곱창구이의 마약곱창♥

 

 

신촌맛집으로 낙찰

 

탕탕탕

 

 

 

 

 

 

인정이가인정

 

 

 

보너수 사진

 

요긴 종로에있는 신촌황소구이를 먹으러 갔을때 찍었던건데

 

 

종로점이 먼가 생간이 싱싱해 보이네요

 

 

버섯도 들어있고 말이죵

 

이거슨 2,000원의 차이인가!!

 

 

근데 일 끝나고 가면 종로점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ㅜㅜ

 

시끌벅적한거 좋아하시면 종로점 추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3대최고집황소곱창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뷰 가만히 보아하니... 그때 그분이다 !! 오늘도 잘보고 가요 ㅎㅎ

    2013.06.22 17: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 여기 진짜 맛있어요-_-)b

    2014.03.16 18: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저도 요기 무지좋아해요 가성비 짱ㅋㅋ

    2014.03.16 23: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공감

    요기 정말 좋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2014.06.17 16:45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4.03.07 16:41

 

 

세이슌

 

 

 

일본식 덮밥과 수제 함박 스테이크 추천;

 

광화문 맛집,연어덮밥,함박스테이크,로얄빌딩맛집,광화문 점심 

 

 

 

 

 

 

 

 

 

 

 

 

 

 

 

 

 

 

 

청춘을 뜻하는 광화문 맛집 세이슌ㅡ

 

 

 

 

광화문 로얄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덮밥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지금까지 네번정도 간거 같네요

 

 

 

 

갈 때 마다 함박스테이크를 주문 했었는데

 

이날은 회사 동생이

연어덮밥이 정말 맛있다며 추천하길래

 

 

 

 

세이슌 연어덮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세이슌 위치는

광화문 1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광화문 맛집 세이슌 영업시간

 

평일 11:30 ~ 14:30

                              17:00 ~ 21:00 (주문 20:30까지)

                     토요일 11:30 ~ 16:00 (주문 15:30까지)

 

세이슌은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가게가 워낙 작고 테이블도 없다 보니 조금이라도 늦으면

 

20분 이상은 기다려야해요

 

 

그래서 테이크아웃도 많이 하더라구요

 

 

 

 

 

 

건물 외부는 허름하지만

 

 

세이슌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어요

 

 

 

저 꽃게가 너무 귀여워서 만지다가

 

모르고 부러뜨...

 

 

 

 

 

 

여기까지!!!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곳곳에 있어요

 

아담하고 귀여운 세이슌

 

 

 

 

 

 

 

광화문 맛집 세이슌 메뉴 가격

 

 

 

 

 

 

 

 

▶ 세이슌 추천 메뉴 ◀

 

1. 가쯔 & 에비동 \6,000

(돈까스와 왕새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재미!!)

 

2. 사케돈부리(연어덮밥) \9,000

(여성분들의 최고 인기메뉴 다크써클이여 안녕~~)

 

3. 수제함박스테이크 \8,000

(직접만든 함박과 데미그라소스의 조화 일본의 맛이 그대로!!)

 

4. 수제치즈고구마로케 \6,000

(달콤한 고구마와 모짜렐라치즈의 만남 입에서 살살녹아요~)

 

5. 새우마요튀김 \6,000

(수제 에비마요소스와 바삭한 새우튀김의 달콤한 조화)

 

 

 

 

▶ 세이슌 함박 시리즈 ◀

 

1. 수제함박스테이크  \8,000

2. 수제함박 & 소세지  \10,000

3. 수제함박 & 가라아게  \10,000

4. 수제함박 & 왕새우  \11,000

 

 

 

 

 

 

 

기본 찬으로 나오는 것이에요

 

김치무랑 단무지는 알맞게 담으세요

 

 

 

 

그리고 저 마카로니

 

굉장히 매력적인 맛이에요

 

마요네즈랑 와사비로 버무린건데

 

몇개 집어먹으면 와사비의 코찡찡이 올라와

못먹다가

 

또 땡겨서 먹고

그렇게 계속해서 젓가락을 들었다 놨다 했어요

 

 

 

 

세이슌

수제함박 & 가라아케 

\10,000

 

 

세이슌은 기본으로 밥과 미소된장국이 나와요

 

 

 

아 진짜 맛나요

 

 

 

계란 반숙 참 좋아하는데

 

 

노른자 특유의 고소함과 데미그라소스

 

그리고

 

함박위에 얹어진 치즈의 조합

 

 

 

 

 

그리고 도톰한 함박의 식감까지!!

 

굿굿~~

 

 

 

먹음직 스러워랑

 

 

 

 

 

 

 

 

 

 

요건 사이드가 다른 메뉴로 새우에요

 

좋아하는 메뉴로 골라서 먹으면 되요 

 

 

 

 

 

 

 

그리고 오늘의 목적

 

세이슌 사케돈부리

연어덮밥

\9,000

 

 

 

 

 

색감 보소

싱싱 그 자체 입니다

 

연어 줄무늬가

이렇게 이쁘게있는건 처음봐요

 

 

 

 

 

 

덮밥이라 쓱쓱 비벼먹는 건 줄 알았는데

 

 

메뉴판에 따로 따로 집어 간장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해서

 

따로 따로 수저에 얹어 먹었습니당

 

 

 

 

연어의 통통함과 알까지 있으니

 

재밌는 식감과

 

 

간장에 와사비 살짝 얹어주니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

 

 

 

정말 맛있네요

 

 

 

 

 

 

 

줄서서 먹어도 좋을

광화문 세이슌

 

 

함박스테이크와 연어덮밥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으면

 

딱이겠어요!!

 

 

 

함박의 고소함과 연어의 싱그러움

 

 

광화문 맛집 세이슌에 가시면

 

맛 볼 수 있습니당

 

 

 

 

인정이가 인정

 

 

 

 

 

 

 

 

그리고 마무리는

 

같은 층에 있는

 

 

서울에서첫번째전통찻집 인데

 

참~ 긴~~ 이름이죠

 

 

 

 

 

 

오천원에 십전대보탕을 시켰을 뿐인데

 

블루베리와 오미자차 밤과 곶감까지 나와요!!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는데

 

 

십전대보탕은 몸에 좋은 10가지재료를 다린 것으로

 

요즘같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에 딱입니다!

 

 

 

 

광화문 전통 찻집으로 완전강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 세이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눈이 즐거워지네요 ㅋㅋ

    2014.03.07 16: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와, 저도 눈으로 즐겁게 음식을 맛보고 갑니다.
    가격도 괜찮네요.

    2014.03.07 16: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3.10.16 14:09

화통삼。화려한 불쇼로 눈과 입이 즐거운 고깃집

 

 

 

 

 

 

 

 

 

 

오랫만의 모임으로 신도림 맛집을 검색 끝에

 

요기다!!!!!!!

 

 

 

 

하는 곳을 발견

 

 

 

화통삼이라는 고기집인데

화끈한 통 삼겹살인가?

 

싶었지만, 화덕통삼겹살이라고 하네요

 

 

 

 

전통화덕과 통삼겹살을 어필하는

 

신도림 화통삼의 위치는 요깅

 

↓↓↓

 

 

 

 

 

 

 

 

 

들어가자마자 26인치 대형돌판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기본으로 세팅되는 버섯 호박 마늘 콩나물 김치 부추

 

 

 

 

 

신도림 화통삼 메뉴가격

 

 

 

 

 

 

 

 

 

저희는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화통생삼겹스페셜

(생삼겹살 180g + 새우 + 소시지 + 떡갈비)

\12,000

 

 

 

 

 

 

 

그리고

화통삼만의 독특한 요 계란!

 

이것의 정체는 밑에 나와용

 

 

 

 

으흐으흥~♬

두근세근

 

 

 

 

 

 

 

 

 

기다리던

'800도씨'에 초벌구이한 두툼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삼겹살에 화통삼의 마크가 찍혀져 나와요

 

아이디어 굿~~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화려한 불쇼가 시작 됩니다

 

 

 

 

 

 

 

퐈이아~~~

 

 

 

 

 

엄멋!

 

 

 

 

눈이 즐거운 화통삼!!

 

불에 들어갔다 온 고기는

요렇게 노릇노릇

익어졌어요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나오고

 

 

 화통삼 넘 좋아용!!!

 

 

 

 

 

 

 

 

아까 그 계란은 이렇게 양파 안에 후라이 해줘여

 

위에 치즈도 뿌려주공 헤헿

 

 

 

 

 

냠냠 쩝쩝

 

 

화덕에 초벌구이해서 그런지 불맛이 강해요

 

넘 맛있어용

고기도 두툼한게 내스타일

 

 

 

 

 

 

여기서 끝나면

아쉬우니깐

 

 

화통삼 볶음밥

 

 

 

치즈랑 김가루 중에 골라야했는데

 

저희 다 우유부단해서 엄청 고민했어요ㅋㅋㅋㅋㅋ

 

둘 다 주시징...

 

 

 

 

 

 

결국엔 김가루로 선택!!

 

 

 

냠냠

 

신도림 근처는 편하게 먹을만한데가 없어서

 

디큐브시티 음식점만 찾아 다녔는데

 

 

요런 맛있는 고기집 화통삼이 있었네요

 

화덕에 구워 나오는 통삼겹살!!

 

 

모임 회식장소로 탁월했어요

 

 

 

인정이가 인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 화통집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잘보고갑니다 ^^

    2013.10.16 16: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진짜 맛 보다는 비쥬얼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 보여 아쉽네요. 특히 초벌같은 것들은 피하는 음식중에 하난데...
    일반적으로 이런 가게들은 맛은 그냥저냥인 경우가 많은데... 궁금합니다 ㅎㅎ

    2013.10.17 00: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3.07.30 18:11

영등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영등포 모임장소 추천 메뉴 가격

 

 

 

 

 

 

오랫만의 포스팅이네요-

하핫

 

 

 

지름신이 오셔서 쇼핑 삼매경에 빠져있다

 

 

 

겨우 빠져나왔습니다

 

 

 

 

우선 영등포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부터 소개할까 해용

 

원래 목적은 여기가 아니었고

 

그냥 지나가는 길이었는데

 

 

 

 

 가장맛있는 족발이라기에 "정말 맛있나?!"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들어갔어요!

 

 

 

 

돼지고기 고춧가루 김치 쌀 굴 모두 국내산!!

 

 

 

가장맛있는족발 메뉴는 간단했어요

 

족발과 보쌈 불족발 쟁반국수 얼큰술국 해물파전 생굴

 

 

 

 무얼 고를까낭 고민하던 중

 

한명은 보쌈을 원했고 다른한명은 족발을 원했기에

 

 

족발+보쌈인

가족의 족보로 주문

가격은 45,000원

 

 

 벽엔 귀여운 돼지가 그려져 있어용

꿀꿀'ㅁ'

 

 

 

 여자말을 잘듣자!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옳소!!!

 

가장맛있는족발에선 맞는 말만 하네요

 

+50점

 

 

 

 

 가장맛있는족발 밑반찬들

 

 

 

 

 

 

 중요한 보쌈김치!

매콤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족발+보쌈!!!!!!!

 

 

 

 

 

 

 바쁜시간이라 그런지 쫌 늦게나왔어요

(배도 고파서 오래걸린 듯 했음)

 

 

 45,000원인 것 치고는 양이 작다 싶었지만

 

여자 4명이서 먹었는데 적당했어요

 

 

 

3대족발 시청 오향족발을 먹어서

 

 

왠만하면 맛있어 하지 않는데

 

생각지 못한 가장맛있는족발 맛에 깜놀

 

 

 

 

비릿내도 나지 않았구요

야들야들 달달한게 넘 맛있었어요!!

 

 

 보쌈은 먹다보니 느끼했지만

김치에 싸 먹으니 요것도 맛있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족발이 더 맛있는듯?

 

 

 

 

느끼한 기름을 씻겨 줄

쟁반국수 중 10,000

 

 

 

새콤아삭한 쟁반국수로 입가심하니

배도 부르고 입도 행복

 

 

 

 

생각지 못한 맛에 놀란

영등포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영등포에만 매장이 세개나 있던데

 

장사가 잘되나바요!!

 

 

 

그만큼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인정이가 인정

 

 

 

 

무병장수를 빌어주는 족발


족발은 가족의 생일상에 올려 생일을 맞은 사람의 무병장수를 빌어주기 위해 장수의 뜻을 가지고 있는 국수와 함께 올리는 것으로 축하 자리에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중요한 뜻을 지닌 축하음식, 이 풍습은 돼지의 거대하고 무거운 몸을, 몸직에 비해 작은 다리로 지탱함이 매우 강한힘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여 건강함을 얻고자 이러한 풍습이 전해졌다고 합니다.

 

신비한 활력소가 있는 족발


마을에서 돼지를 잡아 잔치를 벌인 뒤, 뼈를 흐트려 놓은 걸 보면 아무리 푹 고아도 족뼈에만은 유난히 개미가 새까맣게 달라붙는다고 하여, 다른 뼈들은 햇볕을 쏘이면 하얗게 색이 바래지만 족뼈만큼은 노란 진액이 계속 베어난다고 합니다. 또 겨울철 날씨가 제아무리 춥더라도 돼지족에 동상이 걸렸다는 이야기는 들리지 않습니다. 이처럼 족에는 다른 부위에 없는 신비한 활력소가 들어있습니다.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영등포쪽 종종 가는데 이런 곳이 있었군요!
    3개나 있다니.. 왜 한번도 못본거지 ㅠㅠㅠ
    아무튼 맛있어보여요! 족발에 쟁반국수 먹고싶네요 ㅠㅠㅠ

    2013.07.30 18: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워메~ 퇴근전에 이런것을 보게되다니 ㅋㅋㅋ 저의 위꼴림 책임지세요 ㅋㅋㅋ
    완전 대박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ㅋㅋ

    2013.07.30 19: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여자 말을 잘 듣자. 옙.

    2013.07.30 19: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퇴근임박..저녁메뉴는 이걸로 해야겠네요..ㅋ 잘보고가요~

    2013.07.31 18:23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3.07.04 14:46

 녹사평맛집,내장파괴버거 자코비버거 Jacoby's Burger 메뉴가격

 

 

 

 

 

"내장파괴버거"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름부터 으리으리한 버거죠

 

 

 

해방촌맛집이라고

 

사진을 보고서 당장 달려가고 싶은 비쥬얼이었어요

 

 

 

 

그래서 가게된 자코비버거!!

 

 

 

 

 

녹사평 맛집 자코비버거 위치는

 

녹사평 2번출구로 나와 약 10분? 걸어가야해요

 

 

친구가 좀 늦는데서

 

자코비버거를 먼저 가는데

 

골목인데도

 

외국인들이 많더군요!!

 

 

엄멋~ 

 

 

 

 

골목 올라가다 오른쪽에 Jacoby's Burger

 

라는 갱스터 느낌의 간판이 있어요

 

 목적지 도착!!

 

 

혹시 몰라 먼저왔는데

 

역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그만큼 맛있다는 것이겠죠?!

 

 

 

 

아빠와 아들이 지나가면서

여기 버거가 맛있다고

아들에게 얘기하더군요

 

 

 

그래서 더욱 더

기대기대

 

 

 

 

 

자코비버거 영업시간

 

 

 평일 오픈시간이 늦은편이에요

주말에는 11시에 오픈하니

참조하세요!

 

 

 

2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내부에도 갱스터 외쿡느낌나는 분위기에요

왓쌉~♪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과 햄버거 주문하는 것을 주는데요

요건 이따 설명하고

 

 

우선 자코비메뉴 부터 보시죠!!

 

 

너무 많아서 내용만 짤랐어요

 

 

 자코비버거의 소고기패티란?!

 

자코비버거 9,000~22,000

 

자코비 스파게티 14,000~16,000

 

자코비 핫도그

 

 

자코비 샐러드 12,000 ~ 20,000

 

 

자코비 튀김

 

자코비 윙 5,000 ~ 9,000

 

자코비 음료 및 커피

 

자코비 생맥주

 

자코비 병맥주

 

자코비 칵테일 및 와인

 

 

 

자 그럼 이제

 

중요한 자코비햄버거를 선택하는 방법인데요

 

 

자코비 버거의 특징 중 하나가 버거 속을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처음 앉아서 메뉴보고

 

주문하는데만 15분은걸린것 같네요

 

헤헿

 

 

 

 

 

우선 햄버거를 골라요

 

The Gut Buster Burger 내장파괴버거

22,000

 

소고기패티 2개(로즈마리 패티와 마늘패티)

계란 프라이, 파인애플, 팬 프라이 감자, 자코비 소스 등등

 

 

내장파괴버거를 보고 왔기에 비싸지만 주문!!

 

 

버거를 선택했다면 속을 골라야해요

우유부단한 저로선 선택하기 쉽지 않았어요

 

 

 

1. 빵이 2종류


A-화이트빵 B-호밀빵

 

 

2. 치즈 8정류 ( 고른 햄버거의 치즈갯수 확인)

A- 스위스 치즈 B-아메리칸 치즈
C- 체다 치즈   D-모짜렐라 치즈
E- 페퍼잭 치즈 F-뮌스터 치즈
G- 콜비잭 치즈 H-프로볼론 치즈

(밑에 네개는 무슨맛인지 몰라서 아는것들로 선택)

 

 

3. 소고기 패티 2종류


A-로즈마리 패티 B-마늘패티

 

(내장파괴버거는 패티가 두개니깐 두개선택)

 

 

4. 고기 굽는 정도


A-미디엄 B-웰던

 

(이것도 패티가 두개니깐 두개 선택)

 

 

5. 양파선택


A-구운양파 B- 생양파

 

(수제버거엔 생양파!!)

 

 

6. 토마토선택


A-예 B-아니오

 

(토마토는 무조건 넣어넣어)

 

 

7. 원하는 토핑선택

 

8. 사이드 메뉴

 

 

 

사이드로 샐러드 먹으려다가 다 못먹을거 같아

 

다음에 인원 많을때 먹기로 하고 버거만 시켰어요

 

 

그리고 맥주도♥

 

 

호가든과 스미딕스 생맥주

(호가든 생맥주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코로나리따

 

 

 

 

녹사평맛집에와서

 

기분좋아 한 컷

 

 

 

 

 

 

소스가 많아요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꾀 걸렸어요

 

 

빨리나와라아아앙

기다린당

 

 

 

 

 

 

 

 

짠짠 드디어 나온 내장파괴버거!!!!

 

 

 

치즈와 소스가 흘러내리는게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손으로 잡고있지 않으면 쓰러지기에

잡고 사진을 찍어야 했어요

 

 

 

문제는

 

 

 

이제 이걸 어떻게 먹는담?

 

 

 

 

 

 

요로케?

 

 

아구아구'ㅁ'

 

 

 

베어 먹을 수 없는 사이즈에요

 

 

 

그래서!

 

 

 

 

쓰러뜨렸어요

오오옷 버거의 고운 자태를 보라

 

 

가운데 꼬챙이를 빼내니

 

두꺼운 소고기패티가 당장 한입 먹고싶게 생겼네요

 

 

 

접시 두개에 조각조각 내어

쓱싹쓱싹

 

 

 

다 조각내고 나니

 

으리으리한 내장파괴버거의 고운 자태가

꿀꿀이죽 같아졌지만

 

 

한입 베어물고

 

 

 

이맛이야!!!

 

 

 

 

 

 

정신차리고

아까있던 소스가 생각나 뿌릴려고 했는데

무얼 찍어먹어야할지 몰라서

 

마요네즈를 뿌려줬어요

 

샤샤샥ㅡ

 

 

냠냠냠ㄴ냠냠

 

정말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이태원에서 수제버거 두번인가 먹었는데

 

자코비 내장파괴버거는

양도많고 너무 맛있네요!!

 

 

잉 점점 줄어들어ㅜㅠ

 

 

 

 

깨끗해진 접시들

 

셋이 먹었는데 배가 터질 듯 했어요

 

 

다음날 또 생각나더군요

 

 

 

 

 

외쿡인과 함께하는

 

해방촌

 

자코비 내장파괴버거로

 

파괴되어 보실라우?

 

 

 

아! 네이버에 내장파괴버거 검색했을때

웃긴 질문 본게있는데

 

 

"내장파괴버거 먹으면 정말 내장이 파괴되나요?"

 

 

하핳

 

 

 

제가 먹어봤는데 내장 괜찮아요^^

 

 

자코비 내장파괴버거

 

 

 

인정이가인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자코비버거 이태원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내장을 파괴하는 햄버거인 만큼

    지갑도 파괴해버리는 가격이네요;;;;

    햄버거 재료가 많이 들어가니까 저만한 가격이 나오는거겟죠?

    2013.07.04 16: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미인분들도 이런 괴식을 드시는군요ㄷㄷㄷ;;;

    2013.07.04 16: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제목그대로 어마어마한 버그네요~!!!
    혼자는 다 못먹겠지요 ㅎㅎ

    2013.07.04 17: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내장지방버거라니!!!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이걸 한번에 들고 먹은 사람이 있을까요?
    분해해서 먹는게 젤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ㅎㅎㅎㅎㅎ
    어쩜 이리 드시고 다니면서 살도 안찌시는지..!!!
    잘 보고 가요~ 굿저녁되세요~^^

    2013.07.04 18: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핫, 내장파괴버거에요ㅋㅋㅋㅋ 지방버거도 맞는 말이긴 하겠네요
      먹을땐 살찔생각 안하고 집중하여 먹는답니다~^^
      그래야 덜 찐데요ㅎㅎ 긍정마인드!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2013.07.05 10:54 신고 [ ADDR : EDIT/ DEL ]
  5. 그리운 자코비...쥔장님 알찬정보 감사욧

    2015.03.21 12:58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3.06.12 18:37

 

연변양꼬치성

 

양꼬치맛집, 동대문맛집, 찹쌀탕수육

 

 

 

 

 

 

 

 

 

 

 

양고기의 효능

본초강목이나 동의보감 문헌을 살펴 보면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 줍니다

오장을 보호하며 어지럼증(혈압)을 다스리는 효능도 있구요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해소, 장내해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피로회복, 노약자의 양기부족, 골다공에 효능이 있어요

 (모르고 먹었는데 효능이 딱 저에게 필요한 것들이었네용!!+_+)

 

특히 양고기는 일종의 항암물질이 함유 되어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감소시켜 피부암, 결장암, 유방암에 현저한 효과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다이어트에 좋고 임산부의 원기회복,

수술 후 상처치유를 위해 의사들이 권하는 음식!!!!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양꼬치 먹으러

 

동대문양꼬치구이로 향하였습니다~

 

 

 

 

 

 

 

 

 

위치도 찾기 쉬워요 동대문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독일약국 2층에 있답니당

 

 

 

 

 

 

약국 왼편 골목으로 오면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가 있어용 

 

 

 

 

안에는 허름해요

 

 

 

 

 

맛집은 허름해야 제 맛이죵

 

  일하시는 분들도 중국분이셔서

 

 

 

중국에 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 

(박긍정)

 

 

 

우선 메뉴판을 보면

 

신기한메뉴가 어마 엄마하게 많아요'ㅁ'

 

 

 

동대문양꼬치구이 메뉴가격

 

 

 

 

 

 

 

 

 

 

다양한 종류를 뒤로한채

 

저희는 양꼬치 1인분 (10,000원)이랑

 

 탕수육(찹쌀탕수육 15,000원)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마늘있는데

요건 나중에 꼬챙이에 꽂으면되요

 

 

 

 

 

 

동대문양꼬치는

다른 곳에선 볼 수 없었던

 두부껍데기!!기본찬으로 나온답니당

 

 

 

 

 

 

 이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양념된 양꼬치가 나오고

 

 

 

 

슬슬 시작해 봅시돻

 

 

 

 

마늘은 껍질을 까지말고 구우세용

 

 

 

 

짜좐!!!!!!

 

하앍

육즙 보시라

 

굿굿goodgood 역시 입에서 녹아요

 

쯔란과 고추가루,소금,후추등을 넣어서 만든 소스?에

 

 

 

듬북 찍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환상궁합이에요

 

 

 

 

 

 

쯔란 = 향신료

카레의 주 재료이며 동남아시아와 중국요리 그리고 중동, 유럽의 일부요리와 멕시코 요리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

 

 

 

다음은

 

 

드디어!!!!!!나온 찹쌀 탕수육

 

(주문이 안들어가 있어서 늦게나왔어요)

 

 

 

 

 

 

 

 

하지만 한입 먹고

 

헐 대박

 

 

 

 

 

 

 

일반 중국집에서 파는 탕수육이랑 달라요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아아아 맛있어요!!!

 

 

 

특히

 

동대문양꼬치의 찹쌀 탕수육은 다른곳보다

 

 100배는 맛있는거 같아요(진심)

 

 

 

 

쫀득하니 새콤달콤함의 甲

 

 

 

 

양꼬치도 맛있지만

 

이 찹쌀탕수육만 먹으러 또 오고싶네요

 

 

 

 

 

아ㅠㅠㅠㅠㅠㅠㅜㅠ

 

 

 

 

오늘도 포스팅을 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아직도 양꼬치와 찹쌀탕수육의 맛이

입가에 맴도네요

 

 

 

아직 양꼬치를 먹어보지 못한

 

초보입문자들도, 고수분들도

 

 

양꼬치는

 

 

 

 

동대문양꼬치구이에서 드셔보시길!!

 

 

 

 

인정이가인정

 

 

 

 

 

 

 

 

 

위치는 동대문 4번출구 독일약국 2층에있습니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1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3.06.12 20:33 [ ADDR : EDIT/ DEL : REPLY ]
  2. 오!! 양이 좋네요 ㅎㅎㅎ
    이제 소, 돼지따위 버리고 양!! ㅋㅋㅋ
    맛있겠어요~~ 포스팅 늘 재밌게 보고 있어요~^^
    잘 보고 가요~ 또 들를께요^^

    2013.06.12 2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Food&Travel/Food2013.05.29 16:40

저렴한 길거리 음식 코스로 김떡순 닭꼬치 아이스크림와플까지♥

 

 

 

 

 

 

 

종로에서 공연 사춤을 보게되어

 

시작 시간이 8시부터라

 

비어있는 시간은 배를 채우기위해

 

무얼 먹을까 고민고민 하던 중

 

 

 

 

예전에 먹은 종로 김떡순이 생각나서

(김치전+떡볶이+순대)

 

곧장 달려갔어요

 

 

 

 

 

 

먹이 발견--* 

 

 

 

 

위치는  버거킹앞에 있어요

 

 

 

 

 

 

 

 

종로 김떡순 가격

 

 

 

 

 셋트 가격이 저렴해요

 

 

 

 

 꺄꺆갸갸꺄꺆

 

가자마자 김떡순 주세욧!!!

 

 

했는데 김치전이 없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떡순튀로 주문을 하였어요

떡볶이 순대 튀김 = 4,000원!!!

 

 

 

혼자 사먹을때

 

떡볶이도 먹고싶고 순대도먹고싶고 튀김도먹고싶은데

 

너무 많아서 하나는 포기해야했는데

 

 

동네에도 있었음 좋겠어요

 

 

 

 

 

 

 

 

 

 

 

 

 

 매울까바 같이 먹으라며 국물도 주셨는데

 

다행히 맵지 않았어요

 

 

 

 

 

아주그냥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ㅜㅜ

 

 

 

 

 

 

 

 아! 계란김밥도 주문했어요

국물에 같이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떡볶이가 쌀떡볶이라

오동통 쫀득쫀득하니  굿굿

 

 

밀떡볶이에선 맛 볼수 없었던 식감이죠

 

 

 

 

 

김떡튀를 다먹고 다음 코스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빨리 닭꼬치 구워 주세요

 

 

 

 

 

 

닭꼬치!!

 

 닭꼬치는 인사동가는 입구 길거리에

자리잡고 있어요

 

많이들 먹고간 흔적이 보이네요

 

 

 

 

 

사이사이 꽂아있는 파들이여

향긋하게 닭살에 베어들거라.

 

 

 

 

저희는 그냥 소금으로 시켰어요

(왜냐? 매운걸 잘 못먹으니깐!)

 

 

 

근데 여기 불닭꼬치를 전문으로 해서 그런지

 

 

짜게먹는 편도 아닌데 소금구이가 싱거웠어요

 

그래서 머스터드를 뿌렸는데....더 맛이......

 

머 쫌 그랬다구요

 

 

 

 

 

하하하핳하핳

 

 

 

소금구이는 별로였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면 불닭꼬치로 드셔보세용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와플♥

 

내가 좋아하느으은 와아프으으흘

 

 

흥분해 쉼먀

 

 

 

 

와플집은 아까 닭꼬치집에서

 

인사동길로 쫌더 직진하면 있어요

 

 

 

 

 아이스크림와플 가격은 3,000원 이에요

 

 

 

 

빵이 두툼해서 왕플

 

와플왕플 맛있어맛있엉

 

 

 

 

 

 

 

 

 

이서 나눠먹기 딱 좋아요

 

김떡튀 4,000원 닭꼬치 2,000원 왕플 3,000원

 

9,000원!!!

 

둘이서 9,000원에 풀코스 드셔보셨나용?

 

 

 

난 먹어봤는데

 

 

 

 

피씩

.

 

 

 

 

맛도좋고 가격도 싼 길거리음식이 많은

종로/종각/인사동 데이트코스로 추천

 

 

 

인정이가인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버거킹 종로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 말로만 듣던 종로김떡순이네요~!
    종로가면 김떡순 빠지지 않는
    맛있는 음식같습니다^^

    2013.05.29 16: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사진 끝장나게 찍어놓으셨네요~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
    안먹어 본지가 언제인지 생각도 안나네요~
    아~~ 배고파라~~~
    야식 무지하게 확 땡기네요 ^^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또 들를께요~

    2013.05.29 21: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아배고파...
    떡볶이랑 순대 진짜 맛있을듯여

    2013.06.01 17: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