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uy

여성구두 쇼핑몰 리핀, 220~255 수제화구두 단골이 될 것 같은 예쁜 스트랩샌들통굽

 

 

 

리핀 단독 제작

최고급 스트랩샌들

 

 

 

 

 

 

 

앞으로 여름 구두 살 땐 리핀;

여성구두,구두쇼핑몰,구두수제화,예쁜구두

여자구두,스트랩 샌들,스트랩샌들힐,발목스트랩샌들

 

 

 

 

 

 

가격 - \43,000 (10%세일가격)

색상 - 베이지, 오렌지, 인디핑크

굽높이 - 10.7Cm 압굽높이 - 4Cm

사이즈 - 220~255

☎ 1644-2170

리핀 Click ▼▼▼

 

 

 

 

 

 

 

 

아이쇼핑 중 수제화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한 구두 쇼핑몰을 발견했어요

 

 

 

 

30년 경력의 구두장인이 직접 만든 하이퀄리티 "리핀"이라는 쇼핑몰이었죠 

단독 제작 제품으로 발볼 조절 서비스는 물론 220부터 255까지 제작되는 여성구두전문 리핀!

 

 

 

 

 

 

 

 

수제화 외에도 일반 구두가 있는데 원래 처음 구매한건 일반 구두였어요

이틀 뒤 전화가 왔는데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구두를 사지 말라는 신의계시인가!!!  

 

 

 

 

 

 

 

 

 

하지만 손꾸락은 다시 리핀에서 뒤적 뒤적 거리고 있었어요

이쁜거있음 사야지 하고 보던 중 사이즈 255로 선택할 수 있는 수제화도 있다는 걸 알았죠

 

 

야호

더 좋다!!!!!!

 

 

 

 

 

 

 

 

 

전 여름구두는 255 신어줘야하거든요

못난발같으니라고

 

 

 

 

 

 

 

 

 

 

 

그리하여 선택한 리핀 단독 제작/최고급 스트랩 샌들을 소개할께요

 

 

 

 

 

 

 

 

스트랩샌들로 구두굽이 통굽이라 신었을 때 안정감이 있어 보였어요, 발볼 조절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해 주고있어 더 마음에 들었죠

 

 

 

 

굽높이 약 11Cm로 높은 하이힐이지만 앞굽이 4센치나 되서 7센치를 신은듯 편안함을 주는 스트랩샌들이에요 

 

 

 

 

 

 

색상은 파스텔톤의 핑크와 오렌지, 아이보리색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요

 

 

 

 

 

 

 저는 무난한 색상으로 인디핑크를 주문했어요, 결제하고 3일 뒤 구두가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 엥 화면보다 진한 인디핑크 색상이었어요, 생각한 색상이 아니어서 살짝 후회했는데 자꾸보니 이쁜 인디핑크더군요!!

 

 

 

▲ 바닥은 시원해보이는 재질이고 무게도 가벼워요 압굽또한 4센치어서 뒷 굽이 높아도 7센치를 신은듯 편안함을 주네요 

 

 

 

▼ 리핀 교환/반품 안내도 같이 들어있으니 교환/반품 할 일 있으면 읽어보세요

 

 

 

▲ 스트랩샌들이라 벗겨질 염려가 없어서 좋아요, 저주받은 발을 가진 저로서는 스트랩이 아니면 자주 벗겨지거든요

 

 

 

 

 

 

▼ 살색과 비슷한 핑크톤이어서 캐쥬얼외에도 정장,화려한 원피스등 여러모로 다 잘 어울렸어요

 

 

 

 

 

 

 

 

리핀 스트랩샌들은 앞굽이 높고 뒷 굽은 통굽이라 장시간 서있는데도 불편하지 않아서 좋아요

 

저주받은 발로 웬만해서 저에게 맞는 구두를 찾기 쉽지않은데

우연히 찾은 리핀에서 수제화구두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겨울에는 260이상으로 신어야하는데ㅜㅜ 리핀에서 더 큰 사이즈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여름구두 단골이 될 것 같은 여성수제화 쇼핑몰 리핀

 

 

 

 

 

인정이가 인정

 

 

 

 

 

 

 

  • Ok Man 2014.06.27 17:20 신고

    아웃겨 ㅋㅋㅋㅋ 포스팅 짤 보는재미가 솔솔하네요 ㅋㅋㅋ 저런건 다 어디서 구하신거예요 ㅋㅋㅋ
    다리가 길어보여요!! 길건수도있지만 ^^;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8.04 14:48

    디자인 너무 이뻐요 >ㅁ< 다리가 늘씬하셔서 그런지 더 잘 어울리십니당~
    저는 두번째 발가락이 좀 많이 길어서 샌들은 커녕 오픈토도 잘 안신거든요 ㅠㅠ 점점점 발이 앞으로 쏠리면서 발가락이 스멀스멀.... 저녁되면 구두 사이로 웬 닭발이........ ㅠ3ㅜ 다른 디자인도 한 번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