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uy

록시 ROXY :: 여성래쉬가드 집업, 후드 레쉬가드

 

 

 

록시::ROXY

여성래쉬가드

 

 

 

 

 

 

 

 

뱃살가리기 좋은 래쉬가드;

여성래쉬가드,래쉬가드수영복,집업래쉬가드

래쉬가드브랜드,록시래쉬가드,래쉬가드추천

 

 

 

 

작년까지만해도 바닷가 가면 살을 태우는게 당연해서 태양 아래 누워 있었는데

요즘에는 나이들어서 그런지 하얀피부가 이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 검색 끝에 선택한 록시브랜드의 여성래쉬가드 리뷰를 할까 해요!

 

 

래쉬가드는 보통 서핑보트탈 때 많이 입는 수영복인데

요즘에는 바다나 워터파크에서도 많이 입기 시작했어요

(같은 스타일로 아동복도 있어요)

 

 

 

 

 

 

 

▶ 제가 선택한 록시의 RASHIE 기본짚업 래쉬가드는 집업스타일로 안에 비키니입고 후드집업으로 햇빛을 가려줄 수 있는 실용성 있는 래쉬가드였어요

가격은 정가 99,000원인데 G마켓에서 79,110원주고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네이비 85

 

 재고가 네이비 85사이즈 밖에 없었기 때문에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없었어요

 

 

 

 

 

 

 

작으면 환불해야지 라는 마음으로 주문을 했어요.

 

 

랙쉬가드 세탁방법과 보관방법도 함께 왔으니 꼭 읽어보세요.. 리뷰 올리면서 지금 봤는데 물로 세탁하고 햇빛에 말렸는데 조금 걱정이군요ㅜㅜ

 

 

 

 

▼ 블루색상의 후드집업은 다소 믿믿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알록달록 포인트 되어있는 스티치가 마음에 들었어요

 

▼ 판매가격 99,000원, 품번 R421RS201 85사이즈의 2014년 신상 록시 래쉬가드에요

 

 

▼ 배송도착 하고 사이즈를 보기 위해 바로 입어 보았습니당, 길이가 쪼끔만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다행히 잘 맞았어요!

그리고 입었을 때 재질이 아주 시원했죠! 오 그래서 래쉬가드를 입는거군!

 

 

 

 

집업스타일이라 입고벗기에 정말 편했고 무난한 색상에 재질도 시원해서 운동할 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맛탐언니들과 속초에 놀러가는 날이라 착용해 주었어요

 

만족만족 대만족

 

 

 

 

 

 

 

 

 

 

바다로 출바알~

 

 

 

 

▼ 속초는 언제가도 너무너무 좋은 여행지에요. 주말 비소식에 걱정을 했는데 럭키한 운 덕분에 푸른하늘과 푸른바다!

가슴이 탁 트이는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모자와 선글라스까지 착용해서 완벽히 햇볕차단을 해 주었어요

래쉬가드 덕분에 타지않고 너무 좋았답니당

 

꺄르르꺄르르르르

 

 

 

 

 

 

뜨거운 여름철 입고 벗기가 편하고

뱃살과 태양을 보호해 주는 래쉬가드

 

록시 후드 집업 래쉬가드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