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강남 술집, 와인포차 데이트,모임장소로 좋은 강남 :: 봉쥬르와인포차

 

 

 

 

와인::봉쥬르 와인포차

강남점

 

 

 

 

 

 

 

 

 

 

 

 

 

 

너므너므싸다! 안주도 싸다;

강남와인포차,강남데이트,강남술집,강남술집룸

강남술집추천,강남모임하기좋은곳,봉쥬르포차

 

 

 

 

강남 봉쥬르 와인포차 가격 - 와인(9,000~), 안주(5,000~18,000)

강남 봉쥬르 와인포차 영업시간 14:00~05:00

평일 낮 2시~6시에 방문하면 계란 슬라이스 샐러드 제공

주차가능, 흡연구역, 금연구역, 단체석

봉쥬르 와인포차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2 삼흥B 5층

봉쥬르 와인포차 전화번호 - 010-6377-1757

 

 

 

 

 

 

 

 

 

 

 

 

안녕하세요:)

 

 

 

 

 

 

 

 

데헷. 봉쥬르 와인포차에서 오랫만에 분위기 좀 내고 왔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봉쥬르 와인포차는 와인가격과 안주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저렴한 곳이에

와인 가격으로 제일 저렴한게 9천원 부터이고 안주도 5천원 부터에요!

 

 

 

 

 

 

 

 

 

 

"단체 모임장소"로 탁월해 보이는

강남 봉쥬르와인포차를 소개해 드릴께요

 

 

 

 

▼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는 금강제화 골목으로 직진하면 화려한 간판 중에 봉쥬르 와인포차가 보여요, 찾기 쉬운 위치에 있는 와인포차에요

 

 

 

▼ 정신없는 간판들 중에 봉쥬르 와인포차가 눈에 띄는건 1병에 9,000원~ 이라는 글자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 봉쥬르 와인포차 오픈시간이 빠르네요, 낮2시부터 6시 방문고객은 계란슬라이스 샐러드를 서비스로 주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입구에서 발견한 건데, 처음보는 주차시스템이었어요! 저는 차가 없으니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만 찍고 PASSㅡ^0^

 

 

 

 

▼ 강남 봉쥬르 와인포차에는 와인 외에도 양주나 보드카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요,

 

 

 

 

 

 

 

 :: 강남 봉쥬르 와인 포차 5층(흡연구역)

 

 

 

 

 

화려한 조명과 다양한 와인들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봉쥬르 와인포차 강남점이에요

 

 

 

▲ 단체석이 있어 생일파티나 단체모임으로 좋은 봉쥬르 와인포차에요.

 

 

 

 

 

 

 

 

 

 

 

 :: 봉쥬르 와인포차 6층 (금연구역)

 

 

 

 

▲ 봉쥬르와인포차 6층은 분위기가 아늑해서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봉쥬르 와인포차 메뉴

 

 

 

 

와인포차인 만큼 와인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제가 먹어본 와인이라고는 빌라엠뿐인데.. 친구가 드라이한 걸 좋아한다고 해서

저희가 사장님께 추천을 받아 선택한 와인은 하이타이드 멜롯 High Tide Merlot 이에요,

 

 

봉쥬르 사장님께서 여러 종류의 와인을 추천해 주셨는데

하이타이드 멜롯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와인이라고 하여 선택하였어요 

 

 

 

 

 

 

 

 

 

네이버 지식백과에 나와있는 자료인데ㅡ 가격을 보면 44,000원이라고 되어있어요

2012.07.06 기준 와인수입사가 권장하는 소비자가에요. 강남 봉쥬르와인포차에서는 29,000원에 판매가 되고있죠

 

봉쥬르 와인포차 최공

 

 

 

 

 

 

 

▼ 봉쥬르와인포차 와인 외에도 맥주,음료,양주가 있어요. 맥주 부분 보다가 웃겨서 올려봐요 300찌찌 500찌찌ㅋㅋㅋㅋㅋㅋㅋㅋ

 

 

 

 

 

 

 

 

▼ 봉쥬르 와인포차의 안주 또한 깜놀할 가격이었어요, 강남에서! 와인바에서! 가능한 가격이 아니니까요!

 

 

 

▼ 베사메무쵸 세트또한 저렴저렴!

봉쥬르 와인포차에서는 물담배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른테이블에서 단체로 물담배 피우고 있더군요~~ 종류가 다양해!

 

 

 

 

 

▼ 잠시 화장실을 갖다온 사이 세팅이 되어있어요

 

 

 

▲ 요건 물인데 봉쥬르 와인포차 물병이 세련되고 이뻐요.

 

 

 

 

 

 

 

하이타이드 메를로 High Tide Merlot 와인의 맛은

짙은 자두빛 레드로 과일의 향과 부드럽게 넘어가는 넘김이 좋았어요

 

여자들이 좋아 할 와인으로 인정이가 인정!

 

 

 

짠~

 

 

 

 

 

 

 

 

 

 

 

 

 

 

 

 

 

 

 

 

▼ 봉쥬르 와인포차 스페셜치즈 \18,000

 

 

 

 

요것도 사장님의 추천으로 주문한 스페셜치즈에요

 

나오자 마자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안주였어요! 이게 18,000원이라니-0- 

봉쥬르 와인포차에서 남는게 없을 것 같아요ㅠㅠ

 

 

 

 

 

:: 너무 좋아서 촛점 없이 마구마구 찍어댐

 

 

 

 

 

 

 

 

 

 

강남 봉쥬르 와인포차를 처음 들어갔을 때 화려한 장식에 약간 촌스럽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편안하고 정겨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특히 기존 와인바를 갔을 때,

가격부담과 격식을 차려야할 것 같은 불편함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앞으로 와인이 생각난다!

모임할 장소가 없다!

분위기 내고 싶다!

 

 

 

싶을 때 봉쥬르 와인포차가 생각날 것 같아요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