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Food2014.12.12 14:40

 

 

 

안티팻 다이어트 도시락

 

 

 

 

 

날씨가 추우니까 운동하기도 싫어지고.. 입맛은 돌고..

 

전신거울을 보며 이러면 안돼!!!!! 라고 외치던 중!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는 것을 체험하게 되었어요

처음 접해본 다이어트 도시락은 저에게 신세계 였답니다~♬

생생 리뷰를 보면 아시겠지만 아침,점심,간식,저녁을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었을 줄이야ㅠㅠ 감동감동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해서 맛 없을 것 같았는데 하나 빼고 다 맛있더군요ㅋㅋㅋ 하나는 정말..아닌듯..전 솔직하니깐ㅋㅋ

다이어트 도시락 가격과 다양한 메뉴 정보를 보고 싶으면 아래 주소 참고하세요~

www.dietbox.co.kr
www.dosok.co.kr 

 

 

 

 

 

다이어트 도시락 :: 식단보기

 

아침 점심 간식 저녁 2틀치가 배송 되었어요, 상자를 열어 보니 다이어트 도시락이 가득 담겨져 있어요

회사에서 먹을거 였기 때문에 매일 아침에 배송되는 것과 택배 중에 저는 택배를 선택 했죠

 

 

 

 

 

 

 

 

 다이어트도시락 1일 아침

 : 가든 샐러드, 호밀빵

 

 

 

 

싱싱한 가든 샐러드에요, 안에 삶은 달걀이 들어있는데 깨져서 왔어요 택배니까 요정돈 이해해용

 

블루베리 드레싱 상콤 달달한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야채만 있는게 아니라 고구마, 알감자, 삶은계란, 호밀빵까지 있어 아침이 든든해요

 

 

 

 

 

 

 

 다이어트도시락 1일 점심

 : 커리닭가슴살,단호박,샐러드

 

 

 

요고요고 커리닭가슴살 넘 맛있어요, 저는 치킨중에서도 닭가슴살을 좋아하는데 심심하지 않게 커리맛과 양념이 가미되어 있어요

거기에 단호박까지! 점심으로 먹기 참 좋은 구성이죠

 

 

 

 

 

 

 

 다이어트도시락 1일 간식

 : 티테라피, 견과류

 

 

 

간식까지 챙겨준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점심먹고 나면 4시쯤 출출해 지는데 보이차와 견과류로 잠재워 줬어요

 

 

 

 

 

 다이어트도시락 1일 저녁

 : 토마토 야채스튜, 구운계란2, 바나나, 샐러리

 

 

 

바나나가 원래 저렇게 시커먼 애가 아니었는데 몇일 지나서 먹으려고 꺼내보니 저렇게 되었지만! 안에는 새하얀 바나나가 있답니다

계란은 훈제 달걀이어서 쫍쪼름 하니 소금 안찍어 먹어도 됐어요

 

토마토 야채스튜는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별미더군요

먹으면서 이 소스로 스파게티 해먹고 싶다고 여러번 생각했어요ㅎㅎ 마무리로 샐러리를 먹어주면 끝! 

 

 

 

 

 

 

 다이어트도시락 2일 아침

 : 데리야끼 치킨 샌드위치, 두유

 

 

 

 

 

제가 제일 흡족했던 샌드위치에요! 너무 맛있어요ㅜㅜ

치즈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쫀득하고 귤이 들어가 있어요

요런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나중에 도시락 쌀 때 이렇게 만들어 보려구요

닭가슴살 샌드위치 최고최고  

 

 

 

 

 

 

 

 

 

 

 다이어트도시락 2일 점심

 : 콩나물 잡채, 흑미 현미밥, 계절과일

 

 

 

 

요 다이어트 도시락은, 건강을 생각한 도시락이었어요ㅎㅎ

위에서 말했던 그 하나가 이 도시락이 에요...몸에 좋은 현미밥과 당면이 아닌 콩나물로 만든 잡채!

그냥 먹기에는 반찬도 부족하고 밋밋 했어요~~

2틀치 중 다이어트 도시락 다운 도시락이었습니당

 

 

 

 

 

 

 

 

 

 

 다이어트도시락 2일 간식

 : 수제요거트, 견과류

 

 

 

 

 

간식으로 직접 만든 수제 요거트에요, 심심한 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어 먹으니 맛있었지만!!!! 껍질은 까서 주시지ㅠㅠ

별 생각없이 씹었다가 치아 나갈뻔했어요!!

 

 

 

 

 

 

 

 다이어트도시락 2일 저녁

 : 닭가슴살순두부 계란스튜, 삶은 미역, 감자, 오이

 

 

 

두번째로 또 직접 해서고 싶어지는 도시락이었어요

닭가슴살순두부 계란스튜♥

 

 

맛은 계란탕 같고 닭가슴살도 들어있어 포만감이 오래 갔던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간도 딱 알맞게 되어있어 뜻뜻하게 전자렌지에 데펴 먹으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도시락이었답니당

 

 

 

 

 

 

 

다이어트 계획 중이시라면 다이어트 도시락 강력추천 할께요

혼자서 저렇게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어 먹으려면 비용도 만만치 않을 뿐더러

저걸 언제 다 준비하겠어요 하핫

저는 매우 매우 만족한 식단이었답니다!

 

 

아! 마지막으로 한마디! 식단표도 함께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본 포스팅은 제품을 무료로 지급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하!
    정말 요즘은 편리한 세상속에서 살고 있는 것 같군요..
    이렇게 도시락도 다이어트를 할수있게 식사시간에 맞추어 배달도 해주고...
    정말 멋진 아이디어 상품같습니다..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면서..

    2014.12.12 16: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다이어트가 훨씬 쉬워지겠어요^^
    잘 알아갑니다. 늘 행복한 시간 되세요!!

    2014.12.12 16: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다이어트 식품이지만 입맛에 맞으면
    금방 다 먹어 버리겠습니다. ㅋ
    그럼 안 되겠죠^^

    2014.12.15 15: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다이어트 도시락도 있군요
    아이디어 상품인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2014.12.23 15: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와 되게 깔끔하게 플레이팅 되어 있네요! 저도 다이어트 식단에 관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한번
    들려주세요 ㅎㅎ 주소는 http://skiinnyfits.com/입니다:_

    2015.01.31 2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다이어트 도시락이란게 있었네요. 이건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낼 회사가면 물어봐야겠네요(저만 몰랐을 수도..ㅎ) 잘 보고 갑니다 ~

    2015.02.16 2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