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Food2015. 12. 16. 09:13

 

 

삼육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 198번지

02-541-8055

 

 

 

 

 

 

인생맛집 발견 "삼육가"

신논현역 고기집으로 삼육가 강력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얼~~마나 고기의 육즙이 맛있던지!!! 눈물을 글썽이며 감동의 쓰나미였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겨자씨소스가 있는데,

스페인 요리중에도 고기를 겨자씨소스에 찍어서 먹는 요리를 맛보고

환상적인 조합이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왠일입니까!! 신논현역 고기집 삼육가에서

삼겹살과 함께 먹을 수 있다니ㅠㅠ

기름진 고기의 느끼함을 상큼알싸하게 잡아준 겨자소스였어요

 

 

 

신논현 고깃집 삼육가 영업시간 오전 11:30분~ 새벽5시

 

 

 

신논현 회식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삼육가는 신논현역 3번 출구에 근접해 있고

최고의 육질/육즙/육향을 맛볼 수 있는 삼겹살 맛집이에요

 

 화려한 외관때문에 멀리서도 한눈에 띄더군요

들어가자 마자 느낀건 "깔끔한 고깃집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일찍 가서 자리가 있었는데,

쫌만 지나니까 대기하는 손님들로 북적북적 해졌어요

 

연말 연초 모임장소로 생각하신다면 예약을 추천할께요

02-541-8055

 

 

신논현 고기집 맛집 삼육가 메뉴를 보실께요,

삼육가는 돼지고기,소고기,쌀,묵은지,배추,고춧가루 모~~두 국내산

착한 업소에요!

 

농가에서부터 엄선된 사료로 키운 돼지를 선별하였기 때문에

맛이 기가막힐 수 밖에 없었네요,

 

 

삼육가 점심메뉴는 11:30 ~ 14:00 시간에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바랄께요

 

신논현역 고기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삼육가는

의자 밑 짐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옷에 고기냄새 배는걸 차단해줘요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충전기가 있어서 넘 좋았지만 제 폰은 아이폰... 

 

삼육가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헛개열매차 물!!

전 몸을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니까요

물까지 정성들인 신논현역 고기집 삼육가에요

 

 

※ 벨과 젓가락 수저, 휴지는 테이블 옆에있습니당!

 

 

신논현 회식 장소로좋은 삼육가는 기본찬들이 끈이질 않고 나왔어요

여수 갓, 남도 짱아치등 좋은 식재료들을 공수한 삼육가 만의 반찬들이에요

테이블이 넓은 이유가 이래서 였더군요!

 

종류별로 하나씩 싸먹으면 어느새 고기가 없어졌어요.. 

 

 

거기에 앞서 말했던 겨자씨와 보통소금같지 않아보이는 소금!

천일염이더이다! 

 

저희는 진미세트로 삼겹살 450g + 찌개중 택1 세트메뉴와

추가로 비빔냉면도 주문했어요,

 

고기가 나오면 영수증이 있는데 중량 460g

오예 10g 더 주셨당!! 

 

 

 

 

 

굉~~~장히 두툼한 삼겹살 두덩이가 나왔어요,

버섯과 감자는 써비스에요

 

고기를 올리기 전 알바분께서 온도 체크하시고

고기도 잘라주시고ㅡ 최상의 고기맛으로 구워주세요

 

 

 

 이쁘게 나란히 줄 세우고 시간 되니까 딱 오셔서 뒤집어주셨어요

저희는 멍하니 고기만 바라봅니다

 

 

 

 

 

고기가 완성되면 식지 않게 판 위에 올려주어요

어쩜 이리 잘 구우시는지, 고기 못구우면 삼육가에서 일도 못할듯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아졌어요!!

 

빨리 먹어봅시다!!!

 

제가 넘 좋아하는 겨자씨소스에 콕 찍어 한점하고

 

천일염에도 콕콕 찍어 한점하고

 

상큼하게 먹고싶어서 쌈도 싸먹고

 

 

아 진짜 대박...

논현역 고기집 삼육가 삼겹살은 육즙이 말도 못하게 흘러나왔어요,

 

 

이렇게 맛있는 고깃집이 강남에 생겼다니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무조건 삼겹살은 삼육가에서 먹을거에요ㅠ

최고의 육질,육즙,육향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에 있던 차돌된장찌개,

엄마가 한것보다 맛있다며 금새 바닥이 보였던찌개에요

 

 

차돌이 들어가서 골라먹는 재미와 구수함에, 밥이 땡겼지만

 

밥보다는 냉면이죠!!

 

비냉시키고 "육수 쫌만 주시면 안될까용?" 하면

살얼음 동동 올려진 육수와 함께 비냉을 주셔요

 

 

 비빔만 있으면 맵고 또 시원한 육수도 먹고 싶었기에

바로 투척!!

 

 

 

신논현역 고기집 삼육가 비빔냉면, 강추!!

 

 

여기고깃집 맞아요?? 냉면집 아니죠???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ㅠㅠ 깊은맛이 느껴지는 냉면이었어요,

 

 

삼겹살에도 싸 먹어봤는데

저는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그래야 삼육가 삼겹살만의 육즙과 육향을 느낄 수 있으니까

 

 

 

나갈때까지 감동인 신논현역 고기집 삼육가였어요,

식혜와 커피, 명함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행운을 노려보세요!

 

 

신논현역 고기집 삼육가는

최상의 밸런스를 잡아 숙성시키고

농가에서부터 엄선된 사료로 키운 돼지와, 산지부터 공수한 식재료로

지나가는 손님들을 붙잡을,

앞으로 크게 될 고깃집 맛집으로 소개할께요,

 

신논현역 고기집, 신논현 회식장소로 인정이가인정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삼육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옘ㅂ

    새상에

    2018.12.23 13:31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