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종각고기집 옛날농장, 커플세트 삼겹살+항정살+통돼지자글이+계란찜 회식하기 좋은 종로고깃집

 

 

 

 

 

 

 

옛날농장

종각고기집

종로구 관철동 7-5

 

 

 

옛스러운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종각고기집 옛날농장을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은 아침10시 부터 새벽 6시까지 옛날농장 답게 부지런한 고기집이죠?

 

 

테이블도 많아서 회식하기 좋을 것 같은 종각고기집 옛날농장 전화번호는

02-722-3149이니 예약하실때 참고하세요

 

종로고기집 옛날농장 메뉴판을 보니 아래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소냐 돼지냐!! 고민끝에 커플 B세트 "돼지"로 선택했어요

 

 

 

 삼겹살+항정살+통돼지자글이+계란찜 = 30,000원

세트 구성이 아주 좋아요!

 

 

종로고기집 옛날농장 밑반찬이에요, 다양하게 나왔습니당

 

 

맨아래 인삼같이 생긴건 우엉튀김이에요

제가 젤 맛있게 먹었던 찬이었어요, 

 

 

옛날농장의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오고.. 양이 좀 적은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고기질은 좋아 보이니 구워지기를 기다립니다

 

 

 

숯불이 쎄서 금세 구워졌어요, 넘 빨리 익어서 사진찍느라 바빴습니당

 

 

 

짜라라~

 

 

 

 

삼겹살과 항정살이 잘 구워져,

밑반찬에 있던 콩나물절임과 함께 쌈싸주었어요

윤기가 반지르르 하네요

 

 

 

근데 왜이렇게 조그맣게 자른거니

왜 그런거니이

고기라 함은 두툼해야 식감도 살고 육즙이 안에 모여있는 것인데!!

라며 열심히 구워 준 분께 고기 강의를 해주었어요

 

 

 

고기가 작으니 겹살이와 정살이를 함께 투척!!

절대 두개 싸먹고 싶어서 아님!! 작아서 그런거임!

 

 

맛있게 먹었습니당

두께가 뭐가 중요하겠어요 고기님인데요

 

고기먹느라 잊고 있던 존재! 옛날농장 커플세트 계란찜

계란찜은 빈속에 밥대신 속을 달래주기 참 좋아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짜글이는 언제 나오는거지 싶어 여쭤보니

고기를 다 먹어야 나올 수 있는 냄비더라구요

 

 

통돼지가 들어간 김치찌개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보글보글'ㅁ'

 

종각고기집 옛날농장의 통돼지자글이는 술안주로 굿~

얼~큰함에 밥도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처음에 고기 양 보고 더 시켜먹어야 하나 싶었는데,

계란찜과 자글이까지 먹어주니 배부르더라구요!

 

세트구성이 좋아서 커플,친구,여럿이서 먹기 좋은 종가고기집 옛날농장

회식하기 좋은 고기집으로 인정이가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