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Travel

중국 청도여행 2박3일 패키지 환전 대한항공 짝퉁시장 신호산공원 가족여행지추천

 

 

가족여행지추천 : 중국 청도여행 칭다오 2박3일 패키지여행

 

엄마랑 첫 해외여행으로 중국 청도여행을 가게됐어요!

야호'ㅁ'

 

 

한진관광에서 중국청도여행 홈쇼핑가 \299,000원 +비자 40,000원으로 

왕복 대한항공 and 전일정 식대포함 하얏트 호텔에서 지낼 수있는 저렴이가 나왔다죠!!

비행기값이랑 숙박비만해도 30만원 넘을텐데 말이에요

 

이때다 싶어 엄마랑 해외 첫 여행을 중국 청도로 가게됐어요

 

중국청도여행 칭다오 2박3일 일정

 

추가로 선택관광이 있는데 여행하다보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에요ㅎㅎ

저희는 금액 추가되는점은 감안하고 갔기때문에 딱히 불만은 없었어요

 

옵션 추가하는게 불만이신 분들은 패키지로 가시면 안돼요,

저는 둘다 해봤는데 자유여행이든 패키지 여행이든 각자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부모님이랑 갈때는 패키지 여행을 추천해요★

 

 

중국 청도여행 칭다오여행 환전하기

 

인터넷 환전으로 미리 신청해놔서 여행당일에 인천공항에서 환전받았어요

2인기준 300달러+300위안

=\38만원정도 환전했구요,

 

 선택관광까지해서 탈탈털어 다 쓰고왔어요

위안은 쓸일이 거의 없었지만 위안화 환전은 쪼끔이라도 해가야 한답니다!

 

선택관광으로는

맥주박물관(추천) - 30달러

마사지(추천) - 25~30달러

해천만쇼(비추) - 50달러

양꼬치+맥주무제한(비추) - 25달러

 

 

 

중국청도여행 칭다오 대한항공

 

드디어 중국 청도여행 당일♡

청도여행 비행시간은 1시간 10분정도? 매우 짧은 거리이지만 

나름 해외여행이라는 설레임에 잠을 설쳤어요

 

 

 

대한항공 비행기라 점심도 나왔구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맥주도 주고 말이죵

후훗

 

 

 

캬~

 

음식을 먹고나니 금새 도착했어요

중국 청도는 가까워서 좋아용ㅎㅎ

 

중국 청도에 도착하자마자 날씨를 봤는데 꾸리꾸리 하네요ㅠ

미세먼지가 한국보다 심하다고 하던데,,

칭다오여행 중 맑은 날씨는 기대하지 말아요

 

 

가이드님께서 저 다리가 보이는거면 날씨가 좋은거라네요ㅋㅋㅋ

그래서 청도여행에선 선글라스 쓸일은 없겠구나 싶었어요

 

 

첫번째로 들른곳은 칭다오 짝퉁시장! 은근 기대하며 들른 곳이에요

중국짝퉁가방은 구분이 안간다고 하잖아요

 

 

띠로리..

저희가 간 기간이 검문기간이라 안에 가게들이 천막으로 문을 닫고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얼굴이 빼꼼 나와계셔서 문닫고 안에서 구경을 할수있었는데

딱히 맘에 드는것도 없고 가격도 그냥 그래서 나오려고 하니

문을 안열어주네요...ㅜㅜ

 

계속 나가겠다고 문 잡고 열려고 하니까 열어줬어요

전 무서워서 엄마한테 그냥 나가자고 했어요..ㅠ

 

어떤 분 사신거 보니 반값으로 깎아서 사신분들도 있고

짝퉁가방도 괜찮다 하시는 분들은 하나쯤은 사셔도 될거 같아요!

 

 

중국여행 칭다오 신호산공원

 

중국의 다른 느낌을 볼 수 있었던 곳이라 인상에 남은 신호산공원이에요

올라가는 길이 이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구요

 

 

버스타고 가면서 왜저렇게 건물색을 우중충하게 노란색으로 칠했나 했는데

신호산 전망대에 올라가서 보니 또다른 풍경이♥

중국청도 넘나 이쁘네요!

 

 

전망대 꼭대기는 360도 회전이 되서 편하게 바라볼 수있어 좋았구요

이때부터 중국청도여행이 재밌어졌어요

 

 

중국청도 칭다오 여행지 2박3일 가볼만한 곳으로

신호산공원 추천해요!

 

가족여행 중국 청도여행 2박3일 패키지

환전하기 대한항공 짝퉁시장 신호산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