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Travel2019.03.04 11:51

 

 

가족여행지추천 중국청도 칭다오 2박3일 패키지여행

 

 

중국 청도 칭다오여행 첫째날,

짝퉁시장과 신호산공원을 구경하고 피차이위엔 꼬치거리로 향하였어요

 

 

중국청도 칭다오여행 꼬치거리 피차이위엔

 

 

중국여행 하면 신기한 꼬치들이 많죠?!

그래서 청도 피차이위엔도 기대하며 방문했어요

 

가이드님이 먹거리보단 구경하는 걸로만 하라고

맛이 별로래요ㅎㅎ

그나마 이연복 쉐프가 먹고간 칭다오 만두가 유명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꼬치골목을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있었어요

이곳이 이연복 쉡이 극찬한 중국청도 만두집!!!!

 

비쥬얼만으로도 넘 맛있어 보여서 칭다오만두 꼭 먹고싶었어요

엄마가 비집고 들어가 받아왔다죠ㅋㅋㅋ

 

5개에 20위안 (한화 약 3400원)

 

고기3개 새우2개로 받았는데 구분이 안간다는게 함정..

새우가 쪼꼼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육즙이 고여있어서 무쟈게 뜨거우니 조심히 먹어야 하구요

쪼꼼 식혔다 먹어도 될거 같아요!!

 

저는 두개이상 먹으니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

극찬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중국청도 칭다오 피차이위엔 만두는 한번쯤 사먹어도 될 먹거리같아요

그리고 문어꼬치도 맛있어 보였는데 저녁먹으러 간다기에

패스~~ 

 

 

중국청도 칭따오여행 사진찍기 좋은 천막성

 

저녁먹으러 간다기에 1도 기대안한 중국청도 가볼만한곳 천막성!

갑자기 펼쳐진 광경에 넘 이쁘다며~~ 감탄사 만발!!

 

중국 청도 칭다오 여행 전에 블로그에서 여기 추천하지 않는다고

별로라는 평이 있어서 기대를 전혀 안했거든요~

 

근데 저는 넘 좋았어요ㅋㅋ

하지만 이것만 보려고 오는거라면 실망할 수도 있을것같아요

 

 

겸사겸사 들리는 곳이라면 가봐도 좋을

중국 청도 칭다오 천막성이었어요

 

 

중국청도 칭다오 여행 가볼만한곳 5.4광장

 

숙소로 가기전 구경하라며 들른 5.4광장이에요

중국 청도 칭다오는 반전의 도시였는데요,

낮에는 우중충했던 건물들이 밤엔 빛을 발하더라구요!

 

 

중국청도 5.4광장 여기 정말!!!!

멋있어요ㅠㅠ

 

꼭! 밤에 들러보세요

 

 

대륙의 야경~ 대단하더라구요

싱가포르 야경 봤을때 정말 멋졌는데

중국 청도 칭따오도 만만치 않네요

 

 

 

그리고 저렇게 운동을 모여서 하시더라구요

매일밤 저렇게 하면 즐겁게 살빠질 수 있을거 같아요

 

 

중국 청도 칭따오 여행 숙소 하얏트 리젠시 호텔

Hyatt Regency Qingdao

 

중국 청도 홈쇼핑 패키지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숙소가 하얏트 호텔이라는 점~

1박에 25만원이 넘는 칭다오 4성급 호텔이에요!!

 

 

고급 뿜뿜~ 객실도 깨끗하구요

야경도 너~~무 좋았어요

 

 

바로 옆에 바다도 있고 산책코스도 있어서

여유가 있다면 걷는걸 추천해요

 

 

중국 칭다오에 왔으니 칭따오맥주 한잔!

편의점에서 맥주가 5위안(한화850원)밖에 안해요

 

엄마만 아니었다면...많이 먹어뒀을텐데..

술먹는걸 싫어하셔서ㅠㅠ 엄마랑 여행가면 못먹는게 아쉬워용..

 

 

 

다음날 아침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조식하는 곳이에요

참 세련된 곳이었죠

 

방번호를 말하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를 잡아요

블랙티와 커피는 따로 달라고해야 드실 수 있어요!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음식도 있구요

디져트 종류가 많았어요

 

 

저는 정말 맛있다며 먹었는데

엄마는 밥에 김치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이후로도 다른데서 밥먹을때마다 김치사랑

 

 

국물요리는 즉석에서 재료를 담으면 만들어주시는데요

 한입먹고 뭐지..?했던 요리에요

 

 

간이 하나도 안돼서 이것저것 넣어서 먹어봐야했어요

건강한 맛이다 하며 먹었네요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진 중국 청도 하얏트리젠시 칭다오호텔

청도여행 숙소로 추천해요!!

 

 

중국 청도여행 칭다오 2박3일 패키지

피차이위엔 천막성 5.4광장 하얏트호텔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