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한남동 하즈키친 BEST 이자카야 맛집, 한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하즈키친

HAZ

한남동 이자까야

 

 

 

 

 

 

 

 

 

 

 

 

 

안주 맛있고 주차가능한 한남동 술집;

 

한남동맛집,한남동술집,이자카야메뉴

이자카야맛집,한남동하즈키친,맛집베스트

 

 

 

 

 

 

 

안주가격 - 9,000 ~ 57,000

 예약가능,발렛파킹주차가능,소주없음, 금연

■ 영업시간 - 17:30 ~ 02:00 일요일 휴무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31길 20

■ ☎ 02)792-0994

 

 

 

 

 

 

 

 

 

 

 

 

 

 

이태원은 주차가능한 곳이 마땅치 않아서 이태원 근처 한남동쪽으로 술집을 찾았죠

그리하여 발견한 발렛가능!한 맛집, 하즈키친이라는 이자카야 전문점으로 향하였습니다

 

 

 

골목골목에 위치한 하즈키친은 근처에 가까운 역이 없어서 동네주민 또는 네비가 없으면 찾기 힘든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요즘 같은 한산한 저녁에 먹기 딱이죠!

 저희는 당일날 6명 예약을하고 시끄러울 것을 예상해 사장님께 우리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한남동 하즈키친에는 룸이 따로 없어서 칸막이 천으로 준비해 주셨어요 

 

 

 

 

한잔 하기 전, 불토니까 달리기 위해 헛개컨디션으로 시작해 줬습니당

 

 

 

 

 

 

바로옆에 GS편의점이 있는데 2+1 행사를 하고있더라구요!!

LUCK~

 

 

 

 

 

 

 

 

 

 

 

일행들이 오기 전 메뉴판을 쓰윽 훑었어요

 

 

 

 

 

 

 

 

 

 

 

수전증..? 뭐 대충 봅시다!!?

 

 

 

 

 

 

 

 

 

안주와 사케종류가 많아서 이걸 올려? 라고 고민도 했지만 일단 찍었으니 올려봤어요

 

 

 

한남동 하즈키친은 일반 소주는 팔지않아요

사케와 맥주, 화요소주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비잔클리어라는 쌀을 증류하여 만든 증류주로 언더락이나 칵테일로 즐겨먹을 수 있는 사케를 주문했어요

 

 

안주로는 배가 고팠기에 해물야끼우동과 치킨가라아게로 시작을 했습니당

 

 

 

일일이 접은 하즈키친 티슈에요, 정성이 느껴지져 술먹다 감동받아서 찍어봤어요

 

 

하즈키친 기본찬으로 번데기와 완두콩이 나와요

저는 번데기 참 좋아하는데 싫어하는분들이 은근 많은 것 같아요!!! 번데기만 있어도 안주거리가 되는데 말이죠?

 

 

 

 

 25% 720ml로 샷으로 먹으면 알콜맛이 강하기 때문에 토닉워터와 함께 먹어야 했어요

 

 

 

어디한번 배합해봐랏!! 

 

 

 

 

 

 

상큼하게 레몬도 들어가서 맘에들어요 

 비잔클리어는 물에 희석이 되고 먹어야 맛있어요, 뭣모르고 그냥 먹었다가 인상찌프렸네요

토닉워터도 들어가서 칵테일겸으로 먹기 참 좋았어요! 양이 많아서 단체로 먹기 좋은 사케에요

 

 

 

하즈키친 첫번째로 나온 안주는 치킨가라아게에요

 

 

 

 양은 비록 적을 지라도 맛은 굿이에

쫍쪼름하고 부들부들한게 옆에있던 양배추와 참 잘어울렸어요

 

 

 

 

 

다음은 이자카야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해물야끼우동!

이자카야 해물야끼우동은 푸짐하고 위에 뿌려진 가쓰오부씨는 살랑살랑거려서 식욕을 돋구어 주는 것 같아요

 

 특히 한남동 하즈키친의 해물야끼우동은 참깨와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있는 야끼우동이었어요

해산물도 신선한 재료를 넣은게 눈으로 봐도 알 수 있었고 참깨가 많이들어가 고소하면서 톡톡 씹히는 맛이 좋아요

 

 

 

 

 

 

 

 

 

 

너로는 모자라서 추가로 주문한 스시 (12ea) 25,000

 

 

 

 

배불러서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생새우 한입 먹어보고 왜 안먹었나 후회했던 식사안주였어요

생새우만 먹고싶네요 입에서 녹아요ㅜㅜ

 

 

 

 

 

나중에 사시미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뜬금없지만?

 

하즈키친 바로 근처 수족관이라는 곳을 갔었는데

분위기는 최고인데 안주가 별로라는게 아쉬운 곳이었어요,

 

제 글을 보시고 안주개선을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한남동에서 술 마신적은 처음인데

한남동 하즈키친은 또 가고싶은 이자까야 주점이었습니다

 

 

 

 

 

인정이가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