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avel/Food

시루에담은꿈 오메기떡, 초콜릿 대신 그린라이트 마녀사냥 제주오메기떡으로 마음 전하기

 

 

오메기떡

시루에담은꿈

 

 

 

                                                                                       

 

 

 

선물용으로 좋은 시담 오메기떡;

시루에담은꿈오메기떡,제주특산물,제주오메기떡

제주도오메기떡,제주도떡,마녀사냥,제주특산품,행사떡

 

 

 

 

 

 

가격 - 16개 18,900 (무료배송)

업체 - 시루에 담은 꿈

전화번호 - 064-713-2151

CLICK ▼ 

 

 

 

 

 

 

 

 

제주특산물로 마녀사냥의 "그린라이트를 켜줘"에 나온 제주 오메기떡은

쑥과 검은색 차조, 찹쌀, 통팥, 팥앙금을 주재료로 만든 떡이에요

 

 

 

쫀득하고 말랑말랑~

제주에서 직접 만들어 더 맛있는 시루에 담은 꿈, 오메기떡을 소개할께요

 

 

 

 

 

 

 

 

 

▼ 두둥! 커다란 아이스박스 안ㅡ 싱싱 아이스팩에 담겨 온 시담의 제주오메기떡, 제주도 아이스팩은 돌하루방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ㅎㅎ

 

 

 

▼ 귀여운 그림에 개별 포장으로 담겨온 시루에 담은 꿈의 오메기떡이에요

 

 

 

 ▼ 손바닥 크기의 제주 오메기떡, 오메기라는 말은 제주어로 '좁쌀'이란 의미로 제주도에서 생산된 검은색 좁쌀인 차조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에요

 

 

 

사장님 캐릭터겠죠? 우리 것이 좋은것이라는 멘트와 함께 포장되온 시루에 담은꿈, 오메기떡

 

 

 

 

 

 

 

▲ 개봉해 보니 마녀사냥에서 나온 동글동글한 오메기떡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모양은 마녀사냥에 나온 오메기떡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 차한잔과 함께 하기 좋은 정성이 담긴 오메기떡은 찹살(국내산)33%가 함유된 건강떡으로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어요

 

 

 

 

 

 

 

 

 

  시담의 제주오메기떡은 달지않아 좋았고, 쑥향이 많이 났어요

 

 

▼ 앙금이 부족한 부분이 보여 아쉬웠지만, 겉에있는 콩이 씹는 재미가 있어 고소해요

 

 

 

 

 

 

▼ 하나씩 출출할 때 먹으려고 냉동실에 얼려놨다 꺼내서 먹어보았어요

 

 

 

꽝꽝 얼었던 떡이 말랑말랑해져서 먹었는데 처음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는 아이더군요

 

 

 

팥앙금도 많이 들어있고, 겉에 콩도 더 부드러웠어요!

아니면 극찬했던 오메기떡에 기대하고 먹어서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마녀사냥에 나왔을때부터 정말정말 먹고 싶었거든요

 

 

 

 

 

 

입맛 없을 때 간식 또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은 웰빙식품

시루에담은꿈 오메기떡!

 

 

 

요즘에는 발렌타인데이날이나 화이트데이날

그린라이트를 켜달라며 오메기떡을 주기도 한데요,

 

초콜렛 사탕보다 건강한 오메기떡으로 사랑을 고백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