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Food2014.06.17 17:59

 

 

 

 

┗ 설레임 삼겹살 1989 ┓

신촌

 

 

 

 

 

 

 

 

 

 

맛있는데 저렴하기까지;

신촌맛집,신촌맛집추천,신촌저렴한맛집

신촌고기맛집,신촌설레임삼겹살,신촌삼겹살

 

 

 

 

 

 

 

신촌 설레임 가격 -  

신촌 설레임 영업시간 - 13:30 ~ 24:00

신촌 설레임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전동 57-40 1층 - 신촌역 1번출구

신촌 설레임 전화번호 - 02-3144-1727

흡연가능, 껍데기 네이버쿠폰

 

 

 

 

 

 

 

 

"설레이는 마음으로 찾아간 신촌 고기집 설레임삼겹살"

 

 

 

 

 

 

 

 

 

 

 

★ 찾아 가기 전 네이버에 설레임 삼겹살을 검색하시면 신촌껍데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 설레임 삼겹살은 신촌 놀이터 뒷 골목 고기집이 무수히 많은 길에 위치해 있어요, 경쟁이 심하리라 예상됩니다.

 

 

▲ 화려한 포스터로 사로잡은 설레임 삼겹살은, 삼겹살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1989라는건 그 때 가격인듯 해요

1989년도에는 분유먹을 나이라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 입구를 들어서면 포스터의 주인공께서 고기를 직접 썰고 계세요, 눈에 보이는 곳에서 직접 자르니 믿음이 가는 신촌 삼겹살맛집, 설레임삼겹살!

 

 

 

▲ "와꾸있게 주문하고 파이팅 있게 먹어라!" 패기 넘치는 간판이 입구를 바라보면 뙇 보여요

 

 

 

 

▼ 신촌 고기집 설레임 삼겹살은, 셀프코너가 따로있어요. 욕심부리지 않기!!

 

 

 

▼ 그리고 셀프코너 옆으로 느낌있는 설레임 화장실 간판이 보여요

 

 

 

 

 

저희는 삼겹살 2인분과 껍데기, 그리고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어요

 

 

 

 

▼ 설레임 삼겹살 기본 찬으로 상큼함을 맛 볼 수 있는 파와 콩나물에 초장양념이 뿌려져 나왔어요

 

 

 

▼ 그 외에 김치, 무절임, 마늘, 된장, 간장소스, 콩가루소스, 상추고추로 기본적인 찬들이 나왔습니당 

 

 

 

 

 

 

▼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잘라 나오는 설레임 삼겹살!

 

 

▼ 녹차가루 솔솔 뿌려나와 보기에도 좋고 잡내도 잡아주는 굿 아이디어 설레임 삼겹살이에요,

 

 

 

그리고 가격에 비해 두께도 두툼하고 질도 괜찮아 보였어요 으흐흐

 

 

 

 

 

 

 

▼ 삼겹살 위에 얹어있던 조그만 비계로 판을 고기가 달라붙지 않게 쓱쓱 기름칠 해주세요

 

 

녹차뿌린 설레임 삼겹살을 판에 올려줍니다! 맛있는 김치와 몸에좋은 마늘은 기름 빠지는 곳에 올려주세요!

 

 

 

 

▼ 껍데기를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처음이라는 은솔이의 말에 "어떻게 이걸 안시켜 먹어봤어?? 이건 소주 안주야!!"라고 흥분하며 말했죠

 

 

 

 

알아요 몸에 안좋다는거, 지방 덩어리라는거..

 

 

 

 

 

 

 

그래도 전 먹을꺼에요

 

 

 

 

 

▲ 고기 다 먹고 입가심으로 먹으려 했던 껍데기인데 왜 안 올리냐고 물어 보기에 같이 구웠습니당 훗

 

 

 

▲ 설레임 삼겹살이요? 정말 맛있었어요. 오천원의 가격으로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고기 냄새도 안났고 육즙이 풍부했어요

 

 

▲ 껍데기도 두께가 제가 젤 좋아하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쫄깃함 이에요, 친구는 껍데기가 더 맛있다며 좋아라 했죠 (이 맛을 이제 알다니)

 

 

 

 

 

 

 

 

▲ 콩가루가 있어 달콤고소하고, 초장에 뭍힌 아삭 십히는 콩나물과 함께 먹어주니 기대이상의 만족을 주었던 설레임 삼겹살이에요 

 

 

 

 

 

 

 

 

먹다보니 참이슬 후레쉬에 코웃음을 짓게해준 문구가 있어요ㅎㅎ "응 얼마든지 하지마"

 

 

 

 

 

 

 

 

 

ㅋㅋㅋㅋㅋㅋ

 

고기로는 뭔가 부족하다며 친구가 딴 거 먹으러 가자더군요...

 

 

 

 

 

 

기다려봐!!

 

 

 

 

 

 

 

 

▼ 고기의 허전함을 달래 줄 설레임 삼겹살의 김치 양푼 칼국수에요

 

 

 

날씨가 더워서 땡기지 않았지만, 매콤 칼칼한게 술안주로 딱이에요

 

 

 

 

 

 

 

 

▲ 친구는 맵다는데 전 칼칼한 정도여서 후루룹쫩쫩 맛있게 먹었어요

 

 

 

 

 

 

 

와꾸있게 주문하고 파이팅 있게 먹어라! 라는 설레임 삼겹살의 간판대로

파이팅 넘치게 먹고 왔습니다.

 

 

예상치 못한 삼겹살의 퀄리티에 놀란 신촌 고기집

설레임 삼겹살

 

신촌 삼겹살 맛집으로 인정!

 

 

 

 

 

 

 

 

 

 

 

 

 

Posted by 제이제이 미스빅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4.06.17 18: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저도 가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짱짱!!너무 맛있쪄영~~^^

    2014.06.17 23:40 [ ADDR : EDIT/ DEL : REPLY ]
  3. 고기는 어느정도 도톰해야지 씹는 맛이 있다니깐요 ㅎㅎㅎ

    2014.06.18 16: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가격도싸네ㅋㅋ

    2014.06.18 16:36 [ ADDR : EDIT/ DEL : REPLY ]
  5. 가격대도 저렴하고 해서 먹을만 해보이네염 ㅎㅎ.

    2014.06.19 11: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오호 삼겹살이 진리지요 ^^
    블로그 파도타기 하다가 우연히 들리게 되었는데 맛집과 관련된 자료가 많네요^^
    저도 맛집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많이 배우고 갑니다 ~
    링크등록하고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오늘 저녁은 친구와 삼겹살을 ~

    2014.06.20 21: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기름칠용 비계까지 얹어 주는 쎈쑤~ㅎ
    삼겹살집 이름이 너무 분홍빛 아닌가요? ^^

    2014.06.24 12: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깨알같넹~~~~~

    2014.07.14 20:42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