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종로삼성as센터::갤럭시s3 배터리 부풀림(스웰링) 무상교체

 

 

 

갤럭시A/S::삼성서비스센터 이용하기

종로타워

 

 

 

 

 

 

 

 

 

 

 

삼성A/S 내용 - 갤럭시 S3 배터리 부풀림 현상

삼성A/S센터 영업시간 - 월~토 09:00 ~ 18:00 (왕십리점 10시부터)

삼성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 서비스센터 위치 - CLICK

삼성A/S센터 종로점 종로타워 10층

 

 

 

 

 

 

한두달 전부터 핸드폰 배터리가 빨리 닳고

충전기를 꽂아도 충전이 되지 않아서 핸드폰에 문제있나 싶었는데

 

어느날 카톡으로 전해받은 소식

 

삼성전자 휴대폰중 겔럭시S3. 노트 시리즈(1. 2, 3)
사용하시는 분..

대상 휴대폰 뒤 뚜껑 여시고 배터리 제조사를
확인해 보고 "(주) 이랜택"에서 제조한 배터리라면
스웰링 현상(부풀음)으로 배터리가 폭발한 위험이 있어 2014년  12월말까지 무상교환 해 준답니다.
참고하세요!

 

 

 

 

 

오오!!

바로 배터리 제조사를 확인해 봤는데 하나는 엔피택, 다른 하나는 이랜택이더군요

엔피택 배터리는 멀쩡한데 이랜택 배터리를 자세히 보니 부풀어 있었어요

 

 

 

 

갤럭시S3 충전용 거치대에 넣었을 때 뜨고..배터리를 보면 육안으로는 부풀었는지 구별하기 힘들지만 만졌을 때 울퉁불퉁해요

이걸 이제야 알았다니.. 저참 둔한가봐요

하하핫

 

 

 

 

 

제가 찾아간 삼성서비스센터는 종각역 3번출구에 위치해있는 종로타워에요,

맨 꼭대기층에 전망 좋은 레스토랑이 있기로 유명한 종로타워죠

 

삼성A/S 센터는 종로타워 건물 10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종로점은 원래 르메이에르에 위치해 있었는데 종로타워로 이전했어요.

A/S센터 입구 들어 가자마자 오른쪽에있는 곳에서 휴대폰 배터리를 교환하면 되요 

 

 

 

 

 직원분께서 배터리를 보고더니 바로 새것으로 바꿔 주었어요,

다른 블로거님 글 보니까 제조사가 이랜택이 아니어도 부풀은 현상이 있으면 교환해준다고 하네요

 

 

 

 

제조일자 2014년 08월의 따끈따끈한 새 배터리로 교환됐어요.

새걸로 교환 받아서 좋았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언짢은 기분이 드네요

  

 

 

 

당연히 무상교체로 바꾸어 줘야 하고 사과를 받아야 하는데 전 이걸 왜 기뻐해야 했던걸까요!?

 

시간 내어 서비스센터를 찾아간 것과

불량 배터리를 사용하면서 찾아왔던 잦은 고장들ㅡ

그동안 불편했던 점을 생각하니 찜찜하기 그지없습니당

 

게다가 이랜텍 배터리 무상교체는 올해 까지라고하네요.

 

 

 

 

 

 

 아이폰이 하루빨리 나오길 바랄 뿐이에요^^

 

아직 바꾸지 못하신 분들은 빠른 시일내에 삼성서비스센터 찾아가서

배터리 무상교체 하길 바랍니다

1588-3366 ← 출발하기 전 재고수량 파악하고 가세요